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이랜드월드, '동반성장경영' 국무총리상 수상

(서울=뉴스1) 배지윤 기자 | 2019-11-07 09:21 송고
이랜드월드 동반성장경영 국무총리상 수상.© 뉴스1
이랜드월드 동반성장경영 국무총리상 수상.© 뉴스1

이랜드월드가 지난 6일 서울 영등포구 중소기업중앙회 그랜드홀에서 열린 '2019년도 동반성장주간 기념식'에서 '성과공유제 우수기업' 부문 국무총리상을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중소벤처기업부가 주최하고 동반성장위원회·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이 주관하는 2019년 동반성장주간은 대중소기업간 동반성장 촉진 및 국민적 이해와 관심을 증진하기 위한 시상제도다.

성과공유제 우수기업 부문은 대중소기업간 성과공유제를 통해 생산성 제고 등 실질적 성과 도출, 기업 경쟁력 강화 및 성과공유 확산에 기여한 위수탁기업을 대상으로 한다.

이랜드월드는 블루마운트테크놀러지와 '폴리에스터(Polyester) 농색 원단 물빠짐 개선 증진제 개발' 성과를 인정받았다. 2016년부터 올해까지 이랜드월드의 성과공유제 관련 진행 사업건수는 33개로 이 중 21개는 완료가 된 상태다.

이 밖에 이랜드월드는 중소기업과의 협업으로 상생하고 지속 가능한 성장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구매조건부 신제품개발사업, 협력사 임직원 교육, 채용지원, 국내외 해외 판로지원 사업 등 동반성장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이랜드월드 패션사업부 생산본부 관계자는 "섬유분야에 소속된 중소기업의 경우 인프라가 부족한 상황으로 최종 완제품을 생산하고 사업화하는 대기업과의 동반성장 및 상생협력이 절실히 필요한 상황이다"며 "2016년부터 국내 섬유 관련 중소기업과 진행해 오던 동반성장 프로그램이 큰 상으로 이어져 영광"이라고 말했다.


jiyounbae@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