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79년생 주부 모여라… 한주소금 40주년 기념 주부 체험단 모집

(서울=뉴스1) 김수경 에디터 | 2019-11-06 10:51 송고
한주소금 주부 체험단© 뉴스1
한주소금 주부 체험단© 뉴스1

한주소금(대표이사 이선규)은 40주년을 기념해 동갑내기인 1979년생을 대상으로 2019 한주소금 주부체험단을 모집한다. 

온라인 신청을 통해 선별된 체험단은 11월 20일 울산 공장을 견학하게 된다.
  
한주소금은 올해 일곱 번째로 맞이하는 주부체험단을 축하 여행 콘셉트로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주부체험단은 포토월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케이크 커팅식으로 한주소금과 함께 생일 같은 하루를 보낼 예정이다.
  
체험단은 국내 유일의 정제소금 생산현장인 울산에 위치한 한주소금을 견학한다. 동해 바닷물을 세 차례 여과 과정과 멸균처리되는 공정을 현장에서 직접 눈으로 보면서 불순물과 미세플라스틱이 혼입될 수 없는 깨끗하고 위생적인 소금을 만드는 제조과정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카카오봄 고영주 쇼콜라티에와 함께 초콜릿을 주제로 쿠킹클래스를 진행한다. 쿠킹클래스는 초콜릿에 대한 강의와 한주소금으로 만든 초콜릿 시연 및 시식을 마련하여 체험단이 직접 맛보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그뿐만 아니라 울산에 떠오르는 힐링 명소인 태화강 십리대숲을 방문하여 강변을 따라 이어진 대나무 숲길을 거닐며 자연과 함께하는 시간을 즐길 예정이다. 태화강 국가 정원은 지난 7월 우리나라 제2호 국가 정원으로 지정되었다.

한편, 한주소금 주부체험단은 2013년부터 꾸준히 운영해왔으며 올해 7회째를 맞이한다. 매년 가을 기차여행을 콘셉트로 프로그램을 마련하여 다양한 연령층의 주부들이 참가해왔다.
주부 체험단 신청은 한주소금 홈페이지 또는 한주소금 공식 페이스북에서 가능하다.

[news1] ‘푸드·요리·맛집·다이어트’ 뉴스 제보 - food@news1.kr


food@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