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랭킹닭컴 닭가슴살로 든든하게…‘한끼머핀&소세지빵’ 출시

(서울=뉴스1) 김수경 에디터 | 2019-09-23 11:30 송고
  
랭킹닭컴이 신제품 ‘한끼머핀’과 ‘한끼소세지빵’을 출시했다. (사진=푸드 나무)© 뉴스1
랭킹닭컴이 신제품 ‘한끼머핀’과 ‘한끼소세지빵’을 출시했다. (사진=푸드 나무)© 뉴스1

닭가슴살 플랫폼 랭킹닭컴이 바쁜 아침에도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닭가슴살 제품 ‘맛있닭 한끼머핀’과 ‘맛있닭 한끼소세지빵’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맛있닭 한 끼 머핀과 소세지빵은 국내산 닭가슴살에 프로틴빵을 조합해 식단 조절을 하는 사람들은 물론 직장인들과 학생들이 바쁜 일상 속에서 간단하고 든든하게 아침을 해결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

먼저 치즈 맛과 불고기 맛 두 가지로 구성된 한 끼 머핀은 약 200g의 중량으로 제작되었지만 칼로리는 328㎉에 불과해 1팩만으로도 든든하고 부담 없는 아침 식사로 활용할 수 있다. 

단백질이 첨가된 잉글리쉬 머핀 사이에 난백 에그 패티와 닭가슴살 스테이크가 들어있어 한 끼에 약 25g의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다.

이번에 머핀과 함께 출시된 한끼소세지빵은 냉동 생지가 아닌 당일 반죽을 사용해 빵의 쫄깃한 식감을 살렸으며 유청 단백 농축분말을 더해 단백질을 추가했다.
여기에 국내산 닭가슴살을 사용한 프랑크 소시지를 사용해 쫄깃한 식감과 단백질을 더했다. 또한 토마토 스파게티 소스와 스위트콘 등을 더해 감칠맛을 살려 남녀노소 즐겁게 먹을 수 있는 간편 한 끼 식사로 완성했다.
  
랭킹닭컴 담당자는 “바쁜 생활을 하다 보면 아침을 따로 챙겨 먹기 힘들어 영양소가 모자란 음식을 드시는 분들이 많다”라며 “이번에 출시된 한 끼 머핀, 소시지 빵과 함께 간편하고 든든한 아침식사를 하실 수 있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해당 제품은 랭킹닭컴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news1] ‘푸드·요리·맛집·건강·다이어트’ 뉴스 제보 - food@news1.kr


food@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