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산업 > 유통

㈜아이엔젤 '닥터다이얼 힙시트 아기띠' 美 Baby Maternity, Creative Child Magazine 올해의 제품 수상

(서울=뉴스1) 김수정 기자 | 2019-09-11 12:01 송고
© 뉴스1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기업 주식회사 아이엔젤(대표 이진섭)의 닥터다이얼 힙시트 아기띠 제품이 미국 유아 전문 매체사 베이비 마터니티 매거진(Baby maternity Magazine), 크레이티브 차일드 매거진(Creative Child Magazine)에서 전문가 추천상품과 올해의 제품상을 각각 수상했다.
  
두 매체사에서 이루어지는 심사는 한 사람이 제품을 검토하지 않고 임산부, 엄마, 전문가, 교육전문가 등 실제로 해당 제품을 사용할 수 있는 50여명이 직접 제품을 체험을 한 후 평가가 이뤄진다.
  
닥터다이얼 힙시트 아기띠는 심사관들의 호평을 받았다. 심사관중 “지금껏 봐온 힙시트캐리어 중에 최고의 힙시트”라고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닥터다이얼 힙시트 아기띠는 국내 최초 다이얼기능이 접목되어있는 힙시트 아기띠이며, 실제 테스트를 통해 아이의 무게를 54.1% 감소시킨다는 무게 감소 효과를 입증 받았다.
  
이와 같은 결과는 백서포트와 다이얼핏 시스템이 있었기에 가능했다. 백서포트는 허리에 가해지는 무게를 분산시키고, 다이얼핏 시스템은 아기 무게로 인해 헐거워지는 허리벨트를 간편하게 허리에 최대한 밀착시켜 착용자의 허리 부담을 최소화했다.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기업 주식회사 아이엔젤 이진섭 대표는 “아이엔젤 만의 독창적인 기술로 만든 제품의 우수성을 ‘Preferred CHOICE Award 2019’, ‘PRODUCT of the Year Award 2019’를 통하여 다시 한번 인정받게 되어 영광으로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우수한 기능의 상품을 개발하여 최고 수준의 품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nohsm@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