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직격인터뷰] '솔로로 차트 올킬' 마마무 휘인 "가사 공감 행복"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2019-09-05 13:38 송고
휘인© 뉴스1
휘인© 뉴스1
걸그룹 마마무 휘인이 솔로 신곡 '헤어지자'로 음원차트 올킬에 성공한 가운데 "많은 분들이 공감해줘서 행복하다"고 밝혔다.

휘인은 5일 음원 차트 1위에 대해 "팬분들을 포함해 많은 분들이 '헤어지자'라는 곡의 가사나 분위기에 함께 공감해주시고, 좋아해주셔서 너무 감동적이고 행복하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저만의 색깔이 담긴 음악으로 많은 분들의 마음을 움직이는 가수가 되고 싶다"고 덧붙였다.

휘인은 지난 4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솔로 앨범 'soar'를 발표한 가운데, 타이틀곡 '헤어지자'는 현재(오전 8시 기준) 멜론, 지니, 벅스, 엠넷, 올레뮤직, 소리바다, 네이버뮤직 등 주요 음원차트 7곳에서 1위를 기록하며 가을 가요계를 접수했다.

이로써 휘인은 정키와 2017년 3월 발표한 '부담이 돼'로 음원차트 1위를 휩쓴 데 이어 솔로 신곡 '헤어지자'로 또 한 번 음원차트 점령에 나서며 믿고 듣는 음원강자의 귀환을 알렸다.

타이틀곡 '헤어지자'는 수많은 고민 끝에 결국 헤어지자고 말할 수밖에 없는 한 사람의 감정을 담아낸 노래로, 휘인의 여리지만 단단한 보컬이 이별의 순간을 절로 떠올리게 한다.

휘인의 두 번째 솔로 앨범 'soar'는 각종 음원사이트는 물론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hmh1@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