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생활/문화 > 반려동물

"강아지와 강원도로 가을캠핑 가요"…캠핑위드도그 20일 티켓 판매

10월18일~20일 자작나무힐링캠프 일대서 열려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2019-08-16 11:54 송고
'2019 캠핑위드도그'가 오는 20일 정식으로 1차 티켓을 판매한다. © 뉴스1

반려견과 함께 떠나는 캠핑프로그램 '2019 캠핑위드도그'(K_Campig with dog festival)가 오는 20일 1차 티켓을 정식 판매한다.

16일 링크컴파니앤서울에 따르면 티켓링크 단독오픈으로 다양한 프로그램과 최대 40% 할인으로 판매를 시작한다.

오는 10월18일~20일 강원도 인제군 자작나무힐링캠프와 내린천 수변공원 일대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반려견을 위한 다양한 캠핑프로그램들을 준비했다.

설채현 동물행동교육 전문 수의사와 다음 강사모를 운영하는 최경선 박사의 특강을 비롯해 김학묵 반려견축제 기획 전문PD가 말하는 반려견과의 생활이야기 강연이 3일간 열린다.  

또 클래식, 어쿠스틱 형식의 인디밴드 모자루트, 밀크티, 메리스윗카페 등 콘서트 공연과 '별이 진다네'의 여행스케치 작은 음악회, 프리스비(원반던지기), 어질리티, 순천동물영화제 출품작 '개와 고양이를 위한 시간' 다큐멘터리 영화상영, 일루이밸리댄스, 마임이스트 등 다양하고 풍성한 프로그램들도 볼 수 있다.

이와 함께 김학묵 PD와 함께 살고 있는 대박이, 삼식이가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유기견을 임보하거나 봉사자들 중 행사에 참여하고자 하는 50명(1인1견)을 초대하는 이벤트다. 신청자는 플러스친구 '강아지와 캠핑'에 유기견 초청 댓글을 남기면 별도 선정한다.

이 뿐 아니라 1.5㎞의 숲 속 산책로에서 반려견과 반려인이 같이 걸으며 보물찾기를 하는 '도기챌린저'가 진행, 반려견이 걸은 만큼 사료를 기부하는 '친구야! 사랑해~ 맘 착한 강아지들' 행사도 참여할 수 있다.

행사 관계자는 "견생에 아름다운 추억을 꼭 하나쯤은 남겨주고 싶은 마음을 담아 힐링프로그램과 참여프로그램 위주로 행사를 기획했다"며 "매년 봄, 가을마다 오직 반려견을 위한, 반려견에 의한 캠핑위드도그는 가을 단풍 절정기간 자연 속에서 반려견들과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행사 프로그램 및 티켓 예매의 자세한 사항은 캠핑위드도그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19 캠핑위드도그'가 오는 20일 정식으로 1차 티켓을 판매한다. © 뉴스1


'2019 캠핑위드도그'가 오는 20일 정식으로 1차 티켓을 판매한다. © 뉴스1



news1-1004@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