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솜혜인 커밍아웃 "저는 양성애자…동성연애 하고 있다"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2019-08-13 08:14 송고 | 2019-08-13 08:46 최종수정
솜혜인 인스타그램 © 뉴스1
솜혜인 인스타그램 © 뉴스1
Mnet '아이돌학교'에 출연했던 솜혜인(23·본명 송혜인·현재 활동명 송해인)이 커밍아웃을 했다.

솜혜인은 지난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의 예쁜 그녀"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솜혜인은 여자친구와 얼굴을 맞대고 있는 모습이다. 두 사람은 눈만 드러낸 채 사진을 찍고 있다. 또 솜혜인은 여자친구와 맞잡은 손을 찍어 올리기도 했다.
솜혜인 인스타그램 스토리 캡처 © 뉴스1
솜혜인 인스타그램 스토리 캡처 © 뉴스1
또 솜혜인은 12일과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저는 양성애자에요, 그리고 현재 여자친구가 있어요"라고 썼다.

그는 "제 여자친구는 머리가 쇼트 커트고 그저 제 여자친구의 스타일이에요, 제 여자친구한테 남자냐고 여자냐고 물어보는 건 애인 입장에선 좀 속상해요"라고 밝혔다.

이와 함께 솜혜인은 자신이 커밍했다는 소식을 알리는 기사를 캡처한 후 "커밍아웃 맞아요, 동성연애 하고 있어요"라고 적은 글을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남기기도 했다.

한편 지난 2017년 '아이돌학교'에 솜혜인이란 이름으로 출연해 1회 방송 이후 하차한 솜혜인은 지난 5월에는 '솜해인'이란 활동명으로 첫 번째 싱글 '미니 라디오'를 발표했다.


aluemchang@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