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아이돌봄 서비스 ‘놀담’ 놀이프로그램, 하남 키즈카페 디아망서 진행

(서울=뉴스1) 김수경 에디터 | 2019-07-19 17:15 송고
© 뉴스1
© 뉴스1

시간제 방문 놀이 돌봄 서비스 ‘놀담’ ‘잘노는(대표 문미성)’은 오는 20일부터 4주간 하남시에 위치한 프리미엄 키즈카페 디아망(하남미사점)에서 놀이 시터와 함께 놀이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놀담은 사회적 문제로 대두되는 아이 돌봄 공백에 대한 새로운 대안으로 원하는 시터와 장소, 시간을 선택 후 앱으로 간편하게 신청하면 매칭이 진행되는 놀이 돌봄 플랫폼 서비스다. 현재 6만 명의 회원과 놀이 돌봄 서비스에 만족한 고객들의 입소문으로 학부모와 워킹맘에게 만족도가 높다. 
  
이번 프리미엄 키즈카페 디아망(하남미사점)에서 진행되는 놀이 프로그램은 놀이의 5가지 필수 요소인 움직임, 표현, 경쟁과 협업, 상상, 경험을 기반해 아동 발달 전문가와 함께 공동으로 제작됐다. 
파티룸 놀이, 물감 도장 놀이, 모자 만들기, 우유갑 집 만들기 등 아동별 특징에 따라 1:1 맞춤형 놀이와 최대 8명까지 참여 가능한 단체 놀이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었으며 만 3세부터 8세 아동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프로그램 문의 및 신청은 키즈카페 디아망 하남미사점 또는 놀담을 통해 할 수 있다.
  
놀담 문미성 대표는 “아이가 놀 수 있는 다양한 놀이 시설과 아이를 기다리는 부모를 위한 카페 시설이 함께 갖춰져 최근 아이와 함께 ‘키즈카페’에서 주말과 여가시간을 보내려는 젊은 부모들이 늘어나고 있다”라며 하남미사 키즈카페 디아망에서 아이와의 상호작용 방법에 대한 교육을 이수한 전문 놀이 시터와 함께하는 놀이를 통해 아이들에게 행복하고 즐거운 놀이 시간을 만들어 주고 싶어 이번 프로그램을 기획했다”라고 전했다.
  
또한, 여름방학을 맞아 대학생 놀이 시터와 함께하는 여름방학 패키지 놀이 프로그램을 새롭게 선보인다. 회원이면 4주 단위로 구성된 정기권 이용 시, 여름방학 놀이 프로그램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여름방학 패키지 프로그램 신청은 앱에서 가능하다. 

전체 회원 수가 3만여 명에 달하는 대학생 놀이 시터 서비스로 구글플레이스토어, 앱스토어에서 ‘놀담’을 검색 후 다운로드해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신규 가입한 고객들에게는 체험판 1시간 무료 쿠폰과 정기권 30% 할인 쿠폰을 제공해 처음 이용하는 고객들도 부담 없는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이용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skna202122@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