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감탄떡볶이'아이스크림 튜브’ 5900원 프로모션 실시

10일부터 탕수육 세트 구매 시 ‘대형 아이스크림 튜브’ 구매 가능
SNS(페북·인스타그램·블로그)를 통한 구매 인증 이벤트도 동시 진행

(서울=뉴스1) 김수정 기자 | 2019-06-10 14:12 송고
▲감탄떡볶이‘아이스크림튜브’ 프로모션포스터 © 뉴스1

떡볶이 튀김 전문점 감탄떡볶이가 10일(월)부터 탕수육 세트를 구매하면 ‘대형 아이스크림 튜브’를 5,9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튜브 단품 구매 시 1만5000원 / 준비 수량 소진 시까지)

감탄떡볶이의 탕수육 세트는 푸짐한 구성과 깔끔한 포장으로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인기 메뉴다. 떡볶이, 바삭튀김, 찰순대, 탕수육으로 구성돼 3~4명이 함께 즐길 수 있으며 허브와 칠리 2종류의 세트가 있다. 포장 시에는 진공포장 후 전용 박스에 담아 주기 때문에 휴대가 간편하다.

감탄떡볶이에서 준비한 ‘대형 아이스크림 튜브’는 180㎝X90㎝로 초대형 사이즈 튜브다. 디자인도 아이스크림 모양으로 예뻐서 프로모션이 시작되기 전부터 행사에 대한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 감탄떡볶이 매장에서 진행(일부 매장 제외)하며, 자세한 내용은 감탄떡볶이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10일부터 감탄떡볶이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를 통해 ‘감탄떡볶이 아이스크림 튜브 득템 인증’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고객이 탕수육 세트를 먹고 구매한 아이스크림 튜브와 함께 찍은 사진을 본인 SNS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총 15명에게 감탄떡볶이 1만원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감탄떡볶이 관계자는 “일찍 더워진 여름을 대비해 여름 휴가 때 사용할 수 있는 ‘대형 아이스크림 튜브’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좋아할 만한 다양한 프로모션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nohsm@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