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N화보] 몬스타엑스 원호, 운동으로 다져진 근육질 몸매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2019-05-23 11:29 송고
엘르 © 뉴스1
엘르 © 뉴스1
몬스타엑스 원호가 운동으로 다져진 몸매를 자랑했다.

23일 패션 매거진 엘르는 아이돌 그룹 몬스타엑스 원호의 화보 중 일부를 공개했다.

공개된 몬스타엑스 원호의 화보는 'FIT&RELAX' 콘셉트로 소년미와 남성미 넘치는 모습을 카메라에 그대로 담았다. 평소 몸짱 아이돌의 대표주자로 운동을 즐기는 모습뿐 아니라. 운동이 끝난 뒤 휴식을 즐기는 청량한 소년 원호의 모습까지 고스란히 녹여냈다. 특히 촬영 현장에서 고난이도의 운동 동작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는 모습으로 스태프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엘르 © 뉴스1
엘르 © 뉴스1
이번 몬스타엑스 원호의 보디 화보는 '엘르' 보디챌린지 프로젝트 중 하나로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습관을 만들자'는 캠페인 주제 아래 진행됐다. 프로젝트 취지에 맞춰 원호는 평소 본인이 즐기는 운동도 살짝 공개했는데, 매일 빠트리지 않는 건강한 습관으로 스트레칭을 꼽으며 "스트레칭은 운동 중 부상의 위험도 줄여주고 몸에 밸런스 회복 및 운동 전 워밍업으로도 효과가 있어 꼭 해줘요. 근막 이완도 함께 해주면 일상에 활력을 선물한답니다"라고 답했다.

촬영 현장에서 함께 진행 된 영상 콘텐츠 내에선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던 원호의 운동법 및 건강한 식습관도 거침 없이 공개했다. 팬들이 직접 따라하기에 좋은 스트레칭 동작들도 직접 시범을 보이며 유쾌한 에너지를 전파했다. 몬스타엑스 원호의 화보와 인터뷰는 엘르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함께 공개될 영상 역시 엘르 유튜브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breeze52@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