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바른미트, '바른한돈·바른한우' 브랜드 출시…온라인시장 진출

(서울=뉴스1) 곽선미 기자 | 2019-05-06 14:20 송고
© 뉴스1
© 뉴스1

육류 전문 유통기업 ㈜바른미트가 온라인 축산물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바른미트는 최근 인터넷 사업부를 신설하고 '바른한돈'(국내산 돼지고기), '바른한우'(국내산 소고기), '바른고기'(수입육) 브랜드를 출시하는 등 온라인 판매를 강화하기로 했다고 6일 밝혔다.
인터넷을 통한 주문, 배송을 위해 제품을 사전에 꼼꼼히 검수하고 출고하는 시스템도 구축했다.

박상민 바른미트 대표는 "믿을 수 있고 품질 좋은 고기를, 소비자들이 온라인으로 손쉽게 구입할 수 있도록 온라인 전용 브랜드를 출시했다"며 "온라인 축산 시장 내에서 바른 먹거리를 제공하는 데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바른미트의 온라인 브랜드들은 네이버, 쓱닷컴(SSG.com), 위메프, 티몬, 쿠팡, 11번가, 지마켓, 옥션, 인터파크 등 소셜커머스와 대부분의 인터넷 유통 채널에서 구입할 수 있다.


gsm@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