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

'아시아 최고 해변' 오른 필리핀 해변 4곳은 어디?

트립어드바이저, 2019 트래블러스 초이스 어워드 진행

(서울=뉴스1) 윤슬빈 여행전문기자 | 2019-04-15 10:51 송고
필리핀 보라카이
필리핀 보라카이

필리핀관광부가 아시아 최고 해변으로 꼽힌 필리핀의 해변 4곳을 소개했다.

최근 전 세계 여행 정보 및 후기 공유 사이트 트립어드바이저는 '2019 트래블러스 초이스 어워드'에서 아시아 최고 해변 25를 공개했다.

이 순위에 이름을 올린 필리핀 해변은 보라카이의 화이트비치(9위)를 비롯해 야팍비치(25위), 엘니도의 낙판비치(13위), 라스카바나스 비치(23위)다.
 
특히 화이트비치가 있는 보라카이는 지난해 4월부터 10월까지 6개월간 환경 정화를 위해 임시 폐쇄됐었다.

재개장 이후 더 쾌적해진 환경은 물론 관광객들에게도 만족스러운 여행지로 손꼽히고 있다. 화이트비치는 2018년 한 해 동안 관광객으로부터 약 3000개 이상의 긍정적인 후기 및 평점을 보유하고 있어 이번 어워드 순위권에 올랐다. 

이밖의 해변들도 많은 여행객이 깨끗하고 아름다운 해변 전망, 재미있는 액티비티, 주변의 편의시설 등을 높이 평가했다.

마리아 아포 필리핀관광부 한국 지사장은 "이번 수상은 실제로 필리핀 지역의 해변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이 직접 선정해 의미가 크다"며 "관광부는 앞으로도 맑고 깨끗한 자연과 지속가능한 관광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seulbin@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