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공식입장] 여진구x방민아x홍종현 '절대그이', 5월 SBS 수목극 편성 확정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2019-04-02 08:25 송고
뉴스1 DB © News1
뉴스1 DB © News1

“5월, 설레고 싶은 당신에게 바치는 ‘절대그이’!”

여진구 방민아 홍종현 등 ‘만찢 라인업’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로맨틱 멜로 ‘절대그이’가 2019년 5월, SBS 수목드라마로 찾아온다.

5월 방송을 확정한 ‘절대그이’(극본 양혁문, 연출 정정화)는 ‘빅이슈’ 후속작으로 최종 편성을 확정 짓고, 2019년 상반기 ‘떨림’을 폭발시킬 ‘핑크 행보’를 시작한다. ‘절대그이’는 와타세 유우의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하는 드라마로, 사랑의 상처로 차가운 강철 심장이 돼버린 특수 분장사 다다와 빨갛게 달아오른 뜨거운 핑크빛 심장을 가진 연인용 피규어 영구가 펼치는, 후끈후끈 말랑말랑 달콤 짜릿 로맨틱 멜로다.

무엇보다 ‘절대그이’는 최근 드라마 ‘왕이 된 남자’에서 깊은 눈빛과 심쿵 미소로 여심을 저격했던 여진구, ‘미녀 공심이’를 통해 공감 백배 연기를 보여줬던 방민아, ‘세상에서 제일 예쁜 딸’과 ‘왕은 사랑한다’ 등 현대극과 사극을 종횡무진하고 있는 홍종현의 신선한 조합이 기대감을 폭등시키고 있다.

특히 여진구는 외로운 여자 주인공을 헌신적으로 사랑하는 남자 주인공, 첫사랑에 빠진 휴머노이드 제로나인 영구 역을, 방민아는 천하무적 순도 100% 아날로그 감성의 특수 분장사 엄다다 역을, 홍종현은 알고 보면 여린 까칠한 톱스타 마왕준 역을 맡았다. ‘절대 그이’ 3인방은 풋풋한 청춘들이 완성할 ‘SF인 척 하는 로맨스 멜로’로 달달한 케미를 폭발시킬 전망이다.

그런가 하면 ‘절대그이’는 ‘마녀보감’ 등 뮤지컬과 영화 웹툰을 넘나들며 활약하는 양혁문 작가와 ‘이웃집 꽃미남’, ‘꽃미남 라면가게’ 등 달콤한 드라마로 정평이 높은 정정화 감독이 처음으로 의기투합, 5월의 설렘 돌풍을 일으킬 예정이다. 더욱이 100% 사전제작으로 진행돼 이미 촬영을 마친 후 후반 작업에 힘을 쏟고 있는 만큼, 탄탄한 완성도로 안방극장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제작사 측은 “무겁지 않으면서 찡하고, 행복하면서도 뭉클한 핑크빛 드라마 ‘절대그이’가 2019년 5월 안방극장을 물들일 것”이라며 “묵직한 눈빛과 멋진 미소의 여진구, 격공을 불러일으킬 여주인공 방민아, 까탈과 여림을 오갈 홍종현이 ‘달콤 케미’를 터트리며, 여러분들의 ‘연애 세포’를 건드릴 것이다. 봄바람처럼 반가운 설렘 드라마, ‘절대그이’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절대그이’는 ‘빅이슈’ 후속으로 오는 5월 처음 방송된다.


aluemchang@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