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연예 > 방송ㆍTV

엑소 첸, '진심이 닿다' OST 첫 주자…7일 'Make it count' 공개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2019-02-01 09:33 송고
젤리피쉬 © 뉴스1

엑소 첸이 '진심이 닿다' OST의 첫 번째 주자로 나선다.

tvN 새 수목드라마 '진심이 닿다' OST 제작을 맡은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1일 "'진심이 닿다'의 OST 첫 번째 주자로 그룹 엑소 첸이 나선다"며 "오는 7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OST Part.1 'Make it count' 음원이 발매된다"고 밝혔다.

이동욱과 유인나가 다시 만나 화제를 모은 '진심이 닿다'는 어느 날, 드라마처럼 로펌에 뚝 떨어진 대한민국 대표 여배우가 완벽주의 변호사를 만나 시작되는 우주여신 위장취업 로맨스 드라마이다.

모태솔로 한류 여신과 연애치 변호사의 좌충우돌 연애기를 달달하게 만들어줄 드라마 '진심이 닿다'의 첫 번째 OST 'Make it count'는 모든 순간을 소중히 하고 싶다는 달콤한 고백을 담아낸 미디움 템포 곡으로, 담백한 편곡에 악기들의 감각적인 연주가 조화를 이루며 편안하고 기분이 좋아지는 아름다운 곡으로 완성됐다.

특히 감각적이고 아름다운 멜로디에 첸의 디테일하고 시원한 가창력이 더해져 완벽한 사랑 노래가 탄생했다. 달달한 로맨스의 설레는 순간을 첸만의 보컬로 섬세하게 표현해 드라마의 재미를 더욱 극대화할 예정이다.

한편 이동욱과 유인나의 달달한 로맨스를 그린 '진심이 닿다'는 오는 6일 처음 방송을 앞두고 있다. 첸이 가창에 참여한 'Make it count'는 오는 7일 오후 6시 공개된다.


seunga@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