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연예 > 연예가화제

'해투4' 김보라·조병규, 열애설 일축 "부딪힐까 봐 잡아줬다"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2019-02-01 08:31 송고
KBS2 방송 화면 캡처 © 뉴스1

김보라와 조병규가 열애설의 전말에 대해 직접 밝혔다.

지난 1월 31일 오후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4'는 '캐슬의 아이들' 특집으로 꾸며져 김보라 김혜윤 찬희 조병규 김동희 이지원이 출연했다. 특히 이날 김보라와 조병규는 열애설에 대해 해명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앞서 두 사람은 JTBC 금토드라마 'SKY캐슬'의 메이킹 영상에서 조병규가 김보라의 팔을 자연스럽게 잡아주면서 부축하는 모습이 공개됐고, 이에 두 사람의 열애설로 이어진 바 있다.

이날 '김보라와 조병규의 열애설'에 대해 언급되자 조병규는 "내가 얘기해? 누나가 얘기해?"라면서 김보라를 쳐다봤다. 이어 그는 "우리끼리 친하다. 메이킹 영상을 찍고 있는데 김보라 누나가 힘이 없다. 몸에 근육이 없어서 촬영 끝나면 푹 주저 앉는데 그날도 촬영 끝나고 부딪힐 것 같아서 잡아줬다"고 설명했다.

이어 MC 조윤희가 "조병규가 잡아줬을 때 기분이 어땠냐"고 묻자 김보라는 "병규한테 미안한데 제가 그런 걸 별로 안 좋아한다"라면서 "그때 병규 손을 뿌리쳤는데 앞에 메이킹 찍는 카메라가 있어서 어색하게 웃었다. 이게 묘하게 나갔다"며 열애설에 대해 해명했다.

또한 찬희와 김동희, 김혜윤도 "두 사람이 원래 친하고, 잘 챙겨준다"고 말하며 "열애설은 사실무근"이라고 강조했다.


seunga@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