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카페 드롭탑 X 위너 사인 머그 굿즈 한정판 출시

(서울=뉴스1) 김수경 에디터 | 2018-11-13 12:47 송고
드롭탑 제공© News1
드롭탑 제공© News1

커피전문점 카페 드롭탑은 오는 14일 브랜드 모델 위너와 콜라보한 사인 머그 한정판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머그에는 위너 각 멤버들의 사인과 위너를 상징하는 로고가 새겨져 있어 희소성을 높였으며, 무광 블랙의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소장 가치를 더했다.

머그 하단에는 드롭탑과 위너가 콜라보한 제품에서만 만날 수 있는 시그니처 마크를 확인할 수 있다. 한정 수량으로 제작돼 매장별 제품 소진 시까지 판매된다. 가격은 1만3000원이다.
 
위너 사인 머그 한정판 판매 매장은 드롭탑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커피전문점 카페 드롭탑 관계자는 “위너와 콜라보한 굿즈 출시마다 매장 앞에 줄 서서 대기하는 팬들이 있을 정도로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다”라며 “이번에 출시한 머그는 소장 가치뿐만 아니라 실용성도 높아 출시 전부터 팬들의 문의가 쇄도하고 있어 조기 품절이 될 것으로 예상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카페 드롭탑은 그동안 위너와 콜라보한 에코백, 텀블러 등 리미티드 굿즈가 완판을 기록하며 연일 화제가 됐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팬들의 의견을 반영한 다양한 리미티드 굿즈를 선보이고 있다.

[news1] ‘푸드·요리·맛집·다이어트’ 뉴스 제보 - food@news1.kr


food@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