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사회 >

사용감·웜톤·쿨톤 모두 잡았다…터치인솔 ‘프리티필터 쉬폰 벨벳 립틴트’

(서울=뉴스1) 김수정 기자 | 2018-10-05 09:52 송고

출처: 터치인솔 홈페이지(3호, 더스티 로즈)   © News1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MLBB 립 컬러가 강세를 이어가고 있다. 주변에서도 파우치 속에 MLBB 컬러 립틴트를 소장한 이들을 심심찮게 볼 수 있다. 하지만 무거운 사용감과 함께 주름 부각, 발색력이 아쉬워 끝까지 사용하지 못하는 이들도 적지 않다.

만약 MLBB 립컬러 유목민으로 살아가고 있다면 터치인솔 ‘프리티필터 쉬폰 벨벳 립틴트’를 주목해볼 만하다. 타사 립틴트의 단점을 대폭 개선한 제품으로, 크리미한 텍스처가 입술에 가볍게 밀착되고 뽀송한 마무리를 선사한다. 한편 핑크 착색이 아닌 처음 발색 그대로 착색되는 것이 특징이다. 주성분은 입술의 보습공급과 피부장벽을 강화하는 쉐어버터와 마카다미아씨 오일로 개발되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웜톤, 쿨톤 상관없이 잘 어울리는 MLBB 계열의 총 10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MLBB핑크부터 MLBB오렌지까지 트렌디한 컬러 구성으로 매일 새로운 립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어 10컬러 모두 소장욕구를 자극하고 있다. 베스트 컬러는 여리여리한 장미빛 퓨어 핑크 ▲#2.샤이로즈, 순수하고 담백한 장미본연의 로즈핑크 ▲#3.더스티로즈, 짙고 깊은 말린 장미빛 마르살라 ▲#10.소울마르살라 이다.

터치인솔 ‘프리티필터 쉬폰 벨벳 립틴트’는 9월17일 출시됐다. 자세한 정보는 터치인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nohsm@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