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생활/문화 > 푸드

‘취향 따라 물 조절 내맘대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인피니시마 론칭

(서울=뉴스1) 김수경 에디터 | 2018-08-28 17:54 송고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신제품 ‘인피니시마’와 어우러진 주거 공간/김수경 에디터© News1

캡슐커피 브랜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가 맞춤 조절이 가능한 새로운 커피 머신 ‘인피니시마(INFINISSIMA)’ 출시했다. 1인 가구와 홈 카페를 즐기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는 점을 겨냥한 것으로 보인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28일 서울 성수동의 호스팅 하우스에서 새 제품 ‘인피니시마(INFINISSIMA)’를 선보였다. 2017 국가대표 방준배 바리스타와 함께하는 커피 클래스도 함께 진행됐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신제품 ‘인피니시마’와 어우러진 주거 공간/김수경 에디터© News1

인피니시마는 매뉴얼 시스템을 갖춘 커피 머신이다. 캡슐 추출 시 물 양을 수동으로 설정할 수 있어 각자의 취향에 따라 커피 맛 조절이 가능하다. 최대 15 바의 추출 시스템을 갖춰 50ml의 에스프레소부터 30ml의 롱블랙 아메리카노까지 즐길 수 있다. 

기존 제품과 비교해 볼때, 물탱크 분리가 더욱 간편해졌다. 여기에 잔의 높이에 맞게 3단계 트레이 조절이 가능해 한층 편리하고 깔끔하게 커피를 추출할 수 있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신제품 ‘인피니시마’/김수경 에디터© News1© News1

가장 이목을 사로잡는 것은 디자인이다. 스타일리시한 인피니시마의 외형은 무한대를 표현하는 무한대 기호(∞)에서 영감받아 탄생했다고 한다. 또 네스카페 돌체 구스토의 ‘무한함’에서 영감받아 머신 이름을 붙였다.

캡슐 커피로도 무한하게 다양한 맛의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인피니시마는 화이트와 블랙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됐으며, 특히 아시아 최초로 한국에서만 단독 출시된다는 점이 주목할 만하다. 

새로운 커피머신 '인피니시마'는 원하는 만큼의 물의 양을 조절할 수 있다. /김수경 에디터© News1

이날 진행된 국가대표 바리스타 방준배와의 커피클래스에서는 새로운 커피 머신 인피니시마를 직접 사용해보고 보다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레시피를 배워보는 시간도 가졌다. 

방준배 바리스타는 오렌지필을 활용한 커피 레시피를 설명하며 “인피니시마는 레시피의 제한이 없다. 캡슐에서 가장 맛있는 추출양을 정했고, 그에 맞는 시럽을 섞어주므로 더욱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커피의 풍미를 느낄 수 있도록 만들었다”라고 말했다. 

28일 서울 성수동의 호스팅 하우스에서 바리스타 방준배와 함께하는 커피클래스가 열리고 있다./김수경 에디터© News1

한편, 인피니시마는 전국 이마트와 이마트몰,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공식웹샵에서 만날 수 있다. 

[news1] '푸드·요리·맛집·건강·다이어트' 뉴스 제보 - food@news1.kr


foo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