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연예 > 연예가화제

[N이슈] 신지 "이하늘 결혼 축하…코요태 관련 악플 마음 아파"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2018-08-21 15:06 송고
© News1

코요태의 신지가 이하늘의 결혼을 축하하며 과거 논란에 대한 악플 자제를 당부했다.

신지는 21일 자신의 SNS에 "DJ DOC 하늘 오빠의 결혼 소식. 많은 분들께 축복받아야 할 소식에 아직도 저와 코요태에 관련된 글들이 많이 보이고 그로 인해 하늘 오빠도 저도 코요태도 마음이 너무 안 좋다"고 밝혔다.

이어 "더이상 예전 일들을 확대 재생산하지 말아주시길 정중하게 부탁드린다. 저희는 정말 잘 지내고 있고 하늘 오빠의 결혼도 진심으로 축하하는 마음뿐이다"라고 강조했다.

앞서 신지는 과거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이하늘이 자신의 인사를 받아주지 않은 것과 관련한 에피소드를 밝힌 바 있다. 당시 신지는 이하늘 때문에 무대 공프증까지 생겼다고 밝혀 화제를 모았다.

이하늘은 지난 20일 11년간 열애한 여자친구와 오는 10월 10일 결혼한다고 밝혔다. 그는 제주도에서 소박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며 지인들만 초대해 비공개로 식을 치른다.

이하늘은 여자친구와 11년째 연애 중으로 다수의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여자친구의 존재를 당당히 드러낸 바 있다.

이하늘은 결혼 소식이 보도된 이후 자신의 SNS에 "고맙습니다. 11년 기다려준 이 여자. 나에겐 축하. 모과에겐 위로를"이라는 글을 남겼다.

이하늘의 결혼 소식이 전해지자, 네티즌은 11년간 이어온 사랑이 결실을 맺게된 것에 대한 축하를 계속해서 보내고 있다.

지난 1994년 DJ DOC로 데뷔한 이하늘은 활발한 음악 활동을 이어 왔으며 현재 중년의 우정을 그린 SBS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 출연 중이다. 




hmh1@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