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연예 > 방송ㆍTV

[N현장] 강한나 "판타지오와 분쟁 중, 추후에 자세히 말씀드릴 것"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2018-07-25 15:01 송고
배우 강한나가 25일 서울 오후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열린 tvN 새 수목드라마 ‘아는 와이프’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미소를 짓고 있다. '아는 와이프'는 한 번의 선택으로 달라진 현재를 살게 된 운명적 러브스토리를 그린 로맨스 드라마다. 2018.7.25./뉴스1 © News1 권현진 기자
강한나가 판타지오와 분쟁 중이라며 추후에 자세한 입장을 전하겠다고 했다,

25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영중로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열린 tvN '아는 와이프'(극본 양희승, 연출 이상엽) 제작발표회에서 강한나는 소속사 판타지오와 분쟁에 대한 질문을 받았다.

이에 강한나는 "우선 판타지오와는 분쟁 중인 상황"이라며 "개인적인 자리가 아니라 제작발표회 자리라 자세히 말씀드리긴 어렵다. 추후에 말씀드릴 것"이라고 답했다.

한편 강한나는 소속사 판타지오와 전속계약 분쟁 중이다. 그는 현재 프리랜서 매니저와 독자적으로 활동하고 있다. 이에 대해 판타지오 측은 "지난 2013년부터 강한나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매니지먼트 업무를 수행해왔으나, 올해 3월 강한나로부터 일방적인 계약 해지 통보를 받았고 지속적으로 연락을 시도했으나 사실상 연락이 두절된 상황"이하며 강한나가 독자적으로 활동하는 것은 전속계약 내용에 위배되는 행위라고 주장했다.


breeze52@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