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토이저러스, '태권브이 스페셜 에디션' 1000개 한정판매

영화 '로보트 태권브이' 개봉 42주년 기념

(서울=뉴스1) 윤수희 기자 | 2018-07-23 06:00 송고
© News1
© News1

롯데마트는 토이저러스에서 영화 '로보트 태권브이' 개봉 42주년과 토이저러스의 태권브이 피규어 발매 1주년을 기념해 '출동! 토이저러스 태권브이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새로 선보이는 태권브이는 국회의사당이 열리며 출동하는 태권브이의 모습을 재현한 44㎝ 크기의 스테츄(statue, 관절이 움직이지 않는 장식용) 피규어다.

이번 태권브이 스페셜 에디션은 김청기 감독이 직접 감수를 진행하고 김경인 작가가 피규어의 원형을, 엄대용 작가가 모델링과 페인팅을 담당했다.  

교체 가능한 4개의 팔 파츠를 통해 하늘 높이 출동하는 모습과 주먹을 발사하는 모습 등 두 가지로 연출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오는 24일부터 토이저러스몰을 통해 1000개를 한정 판매한다.

토이저러스몰에서 주문 및 결제하면 바로 배송해 주고 토이저러스 잠실점 등 전국 10개 토이저러스 및 토이박스 매장에서 실물도 확인이 가능하다.

롯데마트 관계자는 "국내 키덜트 시장은 매해 그 규모가 커지고 있다. 토이저러스의 키덜트 완구의 올해 매출은 전년 대비 68% 가량 증가했다"며" 앞으로도 국내 토종 캐릭터에 대한 지원 및 키덜트 상품 개발을 꾸준히 늘려 토이저러스를 키덜트의 성지로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ysh@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