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암호화폐거래소 히트코리아, 9월 중 8개 코인 신규상장

"고객 의견 반영, 엄격한 내부 심의 통해 상장 코인 결정"

(전주=뉴스1) 박효익 기자 | 2018-07-20 17:32 송고 | 2018-07-23 07:49 최종수정
암호화폐거래소 ㈜히트코리아의 상장예정 코인.(히트코리아 제공)2018.07.20./뉴스1 © News1

전북 전주에 본사를 둔 암호화폐거래소 ㈜히트코리아(대표 허재진)가 20일 홈페이지를 통해 상장예정 코인을 공개했다.

상장예정코인은 셀프키(KEY)와 티티씨프로토콜(TTC), 제로체인(ZCN), 블루웨일(BWX), 에이치닥(DAC), 지브렐 네트워크(JNT), 트라도브(BBC), 마크스페이스(MRK) 등 8개 코인이다. 히트코리아는 이들 코인을 9월 중 상장할 예정이다.

허재진 대표는 “고객 참여형 거래소라는 가치 아래 그 동안 카페형 거래소 오픈과 고객간담회를 통해 고객과 소통해 왔다”며 “이번 코인 상장 또한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했으며 엄격한 내부 심의를 통해 결정했다”고 강조했다.

히트코리아는 자체 기축통화 뮤토코인(MTC)을 발행한다. 뮤토마켓을 통해 뮤토코인으로 모든 알트코인을 거래할 수 있다.

히트코리아는 알트코인 매매 시 트레이딩 마이닝을 접목해 교환수수료의 50%를 뮤토코인 보유 고객에게 환원할 예정이다.

히트코리아는 해킹으로 인한 고객 불안 해소를 위해 안정적인 서버확장과 보안강화에 중점을 두고 있다. 또 홈페이지와 고객센터 전화 등을 통해 제한적으로 고객을 응대하는 기존 거래소와 달리 여러 채널을 통해 적극적으로 고객과 소통한다는 방침을 세웠다.

지난 7일 전주 본사에서 ‘고객과의 간담회’를 진행한 것도 그 일환이다. 2차 간담회는 28일 오후 2시 진행한다. 이날 셀프키 등 상장코인 관계자도 참석해 코인설명회를 가질 예정이다.


whicks@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