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연예 > 음악

[공식입장] '믹스나인' 박수민 걸그룹, 팀명 드림노트 확정 '9월 데뷔'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2018-07-19 08:55 송고
iMe KOREA © News1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iMe KOREA(아이엠이코리아)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걸그룹 iMe 걸스(가칭)가 8인조 드림노트(DreamNote)로 팀명을 확정하고, 오는 9월 가요계 정식 데뷔한다.

19일 드림노트 공식 SNS를 통해 드림노트의 첫 팀 로고가 공개되었으며, 공개된 이미지에는 드림노트가 추구하는 콘셉트 및 방향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

로고 속 청록색은 행복의 의미를 담은 '조이풀 그린'(Joyful Green), 노란색은 희망의 의미인 '치어풀 옐로우'(Cheerful Yellow)를 나타내고 있으며, 두 가지 컬러를 조합해 '행복한 꿈을 희망과 환희로 이루어간다'는 뜻을 내포하고 있다.

이어 드림노트라는 팀명은 'DREAM'(꿈), '드림'(드리다), 'NOTE'(아이들의 공간) 등의 단어들이 합쳐져 탄생했으며, '언제나 꿈을 (팬들에게) 드리고 꿈을 함께 이뤄간다'는 뜻을 담고 있다.

지난 1월 종영한 JTBC '믹스나인' 여자 TOP3 박수민을 비롯해 뛰어난 비주얼과 탄탄한 실력을 겸비한 8인의 연습생으로 구성된 드림노트는 지난달 사전 쇼케이스 'Dreamnote 2page'를 개최하고, 관계자 및 팬들 앞에서 프리 데뷔 무대를 펼치기도 했다.

당시 드림노트는 그동안 갈고닦아 온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와 보컬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하며 높은 잠재력과 성장 가능성을 인정받았고, 차근차근 성공적인 데뷔를 위한 초석을 다져왔다.

특히 최근 공식 유튜브 및 V LIVE 채널을 오픈한 드림노트는 방탄소년단의 'I NEED YOU' 안무를 완벽하게 커버한 영상을 깜짝 공개, 신인답지 않은 실력으로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다.

많은 이들의 기대 속 베일을 벗는 신예 8인조 걸그룹 드림노트는 오는 9월 가요계 출격을 목표로 데뷔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breeze52@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