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조인성과 한잔… ‘아사히 수퍼드라이 엔젤링 바’ 성황리 오픈

(서울=뉴스1) 김수경 에디터 | 2018-07-06 09:51 송고
아사히 수퍼드라이의 광고 모델 배우 조인성© News1
아사히 수퍼드라이의 광고 모델 배우 조인성© News1

㈜롯데아사히주류(공동대표 정재학, 아사이 히로시)는 기간 한정 스토어 ‘아사히 수퍼드라이 엔젤링 바’(Asahi Super Dry Angelring Bar)를 지난 3일 서울 이태원의 ‘레이지캣’(LAZY CAT)’에서 성황리에 오픈했다고 전했다. 

오픈 당일에는 아사히 수퍼드라이의 광고 모델인 배우 조인성이 참석해 약 1백여 명의 방문객과 ‘아사히 수퍼드라이’를 함께 건배하며 자리를 빛냈다. 또한 직접 맥주 서브에 도전하여 7:3 황금비율과 고품질의 증거인 ‘엔젤링’을 확인하며 아사히 수퍼드라이의 기품 있는 맛과 깔끔한 맛을 즐겼다. 
  
‘7:3 황금비율을 즐겨라, 엔젤링을 즐겨라’는 콘셉트로 운영되는 아사히 수퍼드라이 엔젤링 바는 소비자에게 아사히 수퍼드라이의 품격 있는 맛, 깔끔한 맛을 소비자가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된 것으로, 오는 8월 26일까지 기간 한정으로 운영된다.
  
배우 조인성이 아사히 수퍼드라이 ‘엔젤링바 팝업스토어’에서 맥주를 즐기고 있다.© News1
배우 조인성이 아사히 수퍼드라이 ‘엔젤링바 팝업스토어’에서 맥주를 즐기고 있다.© News1

또한,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비어 소믈리에 협회에서 추천한 ‘비어 마스터’가 따라주는 맥주 7, 거품 3의 ‘7:3 황금비율’의 맥주를 맛볼 수 있으며, 7:3 황금비율로써 만들어지는 세밀한 거품이 전용잔에 남는 ‘엔젤링’까지 완벽한 아사히 수퍼드라이를 제대로 즐길 수 있다. 
  
같은 기간 내 주말에는 이태원 지역에서 선정된 가게에서 아사히 수퍼드라이의 맛을 체험할 수 있는 ‘이태원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롯데아사히주류 관계자는 “이번 팝업 스토어를 통해 아사히 수퍼드라이의 뛰어난 맛을 소비자가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한국 시장에서 아사히 브랜드의 가치 향상을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news1] ‘푸드·요리·맛집·다이어트’ 뉴스 제보 - food@news1.kr


food@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