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삼성디스플레이 천안서 북콘서트…선착순 참가신청

(대전ㆍ충남=뉴스1) 유창림 기자 | 2018-05-30 10:35 송고
삼성디스플에이 봄드림 북콘서트에 앞서 기념촬영이 진행되고 있다. © News1
삼성디스플에이 봄드림 북콘서트에 앞서 기념촬영이 진행되고 있다. © News1

삼성디스플레이는 2018 봄드림 북콘서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30일 밝혔다.

‘봄(Bread Of Mind)드림 북 콘서트’는 충남권 주민의 독서에 대한 관심 증대와 책 읽는 문화 활성화를 위해 대한민국 최고의 강연자와 공연이 함께하는 형식으로 개최된다. 삼성디스플레이 대표 사회공헌 사업인 봄드림 사업의 일환이다.

29일 천안 갤러리아 센터시티에서는 맛 칼럼니스트 황교익 작가가 ‘글로 먹고 사는 법’을 주제로 강의에 나섰고 남성 3인조 팝페라 가수 포엣이 무대에 올랐다.

삼성디스플레이는 이날을 시작으로 매달 1회 김남도 교수(6월 26일), 조승연 작가(7월 24일), 유현준 교수(8월 28일), 개그맨 정종철(9월 18일) 등의 북콘서트를 계획하고 있다. 콘서트에는 아카펠라 그룹 제니스, 전자 현악팀 J-Strings, 정흠 밴드, 넌버벌 개그쇼 팀퍼니스트의 공연도 준비됐다.

또 북콘서트 전후로 홈페이지 댓글 이벤트를 통한 경품 증정 및 사회 관계망 서비스(SNS) 포토존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참가신청은 봄드림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접수한다.


yoo772001@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