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산업 > 유통

롯데면세점, 웹드라마 '퀸가메이커' 선봬…다음달 4일 공개

(서울=뉴스1) 정혜민 기자 | 2018-05-27 10:44 송고
롯데면세점 웹드라마 퀸카메이커 포스터. © News1

롯데면세점은 웹드라마 '퀸카메이커'를 선보였다고 27일 밝혔다. 퀸카메이커는 다음 달 4일 첫 화 공개를 시작으로 매주 월, 화, 목 오전 10시에 상영한다.

롯데면세점 모델인 배우 이준기, 가수 찬성(2PM), 이특(슈퍼주니어), 황치열, 찬열(EXO), 세훈(EXO) 등 총 6인이 퀸카메이커 각 에피소드의 남자주인공으로 출연한다. 여자주인공은 고원희가 맡았다.

외모에 자신이 없던 여행사 직원인 여주인공(고원희 분)이 면세점의 숨어있는 미의 전령들을 만나면서 일어나는 에피소드들을 담았다.

롯데면세점은 지난 25일 론칭쇼를 열고 제작 내용을 알렸다. 26일에는 네이버 TV캐스트, 페이스북, 유튜브, 인스타그램, 소후, 웨이보, 웨이신 등 롯데면세점 공식 채널 통해 퀸카메이커의 티저 영상을 선공개했다. 국문, 중문, 일문, 중문간체, 중문번체 자막을 제공한다.

아울러 롯데면세점은 웹드라마 론칭을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 달 1일부터 명동본점, 월드타워점, 코엑스점에서 400달러 이상 구매 시 미니 파우치와 퀸카메이커 스티커를 증정한다.

김보준 롯데면세점 마케팅부문장은 "앞으로도 전 세계인이 사랑하는 문화관광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만들어 외국인 관광객 유치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hemingway@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