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파우더 업계 선도 더블데이 ‘캔디라떼’ 파우더 신제품 출시

(서울=뉴스1) 김수경 기자 | 2018-05-04 14:07 송고
© News1

커피음료용 블랜디드 파우더 전문 'DOUBLEDAY(이하 더블데이, 대표 최성택)가 신제품 ‘캔디 라떼(Candy Latte)’ 파우더를 출시, 지속적으로 커피 시장의 음료 신 메뉴 출시에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하며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더블데이’는 보다 차별화된 콘셉트로 카라멜캔디의 깊고 달콤한 풍미에 애플의 상큼함을 더한 ‘캔디 라떼’ 파우더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 제품은 캐릭터가 살아 있는 새로운 개념의 차별화된 메뉴 제조가 가능한 파우더로, 본 제품 하나로 핫(HOT)음료뿐만 아니라 아이스 및 프라페 제조가 모두 가능하게 개발됐다.
  
더블데이는 달기만 하고 베이스가 약한 기존 파우더 제품과는 달리 확실한 차별성과 각각의 콘셉트에 정확하게 부합하는 풍부한 맛과 향미, 리얼한 맛의 표현력이 큰 파우더를 선보이고 있는 브랜드다. 국내 커피시장의 음료메뉴 시장을 선도하는 획기적이고 차별화된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한계에 다다른 커피업계의 신메뉴 출시 및 기존메뉴 업그레이드에 있어 중추적인 역할을 해나가고 있다.
  
특히 더블데이는 가격대비 품질이 뛰어난 ‘명품(名品) 파우더’를 추구하고 있으며, 크게 초코파우더류, 바닐라파우더류, 카라멜파우더류, 녹차라떼파우더류, 홍차라떼파우더류, 요거트파우더류, 과일파우더류로 구분해 쇼콜라티라미수파우더 외 약 25가지 품목을 선보이고 있다.
  
또 더블데이는 신메뉴를 출시할 때마다 고객 초청 세미나를 개최하고 고객들에게 신제품을 소개하고 이를 활용한 신 메뉴를 제안하여 메뉴개발에 적극 활용할 수 있도록 제안한다. 세미나에서는 기존 사용제품에 대한 응용메뉴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기존제품의 개선점 및 고객들이 향후 희망하는 신제품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수렴해 적극 반영하고 있기도 하다.
  
올해 더블데이는 고객초청 세미나의 실시 횟수를 더욱 늘려 고객과 더욱 많은 정보를 공유하고 소통하는 기회를 가질 예정이다. 세미나 참석은 더블데이 홈페이지를 통해 수시로 신청을 받는다.
  
더블데이 관계자는 “올해도 새로운 신메뉴 출시에 어려움을 겪을 것으로 예상한다”라며, “이에 부재료를 개발하고 유통하는 업체로서 책임감을 느끼고 있다. 올해부터는 부재료 중에서도 깊이 있고 풍부한 맛의 표현이 가능한 파우더 제품을 사용하는 매장들이 더욱 늘어날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이에 따라 고급화, 다양화를 콘셉트로 하는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더블데이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매달 실시하고 있는 ‘더블더블 이벤트’에서 더블데이 믹스매치 2+1 증정행사를 진행한다. ‘캔디 라떼 파우더’ 2개 구입 시 ‘스위트 바나나 파우더’ 본품 증정 및 ‘스위티 바나나 파우더’ 2개 구입 시 ‘캔디 라떼 파우더’ 본품 1개를 증정하는 내용이다. 이벤트는 4월 22일부터 증정품 소진 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또 더블데이 파우더 제품을 활용한 다양한 동영상 제조법은 더블데이 공식 유튜브(YouTube) 채널에서 공개하고 있다. 현재 더블데이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130여 개 이상의 메뉴제조법이 업로드 되어있으며, 유튜브 채널은 ‘더블데이’로 검색하면 된다.


nohsm@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