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퍼시스그룹, 내달 8일까지 신입·경력 공개채용

내년 2월 졸업예정자도 신입사원 공채 대상에 포함

(서울=뉴스1) 곽선미 기자 | 2018-04-23 13:49 송고
© News1
© News1

퍼시스그룹이 다음달 8일까지 상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을 공개채용한다고 23일 밝혔다. 내년 2월 졸업예정자도 이번 채용 대상에 포함돼 재학생들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먼저 신입사원 공개 채용 모집 분야는 인사관리, 법무, 세무·회계, IT개발·관리 등 경영관리분야를 비롯해 국내·해외 영업, 영업교육·기획, 사무환경 연구, 매장 인테리어 관리, 상품 기획, 마케팅·사업기획, UI·그래픽, R&D(제품디자인, Engineering), 통합 구매, 생산관리, SCM 기획·운영 등이다.

신입사원 채용은 1차와 2차 면접 합격자에 한해 진행되는 4주 인턴실습을 마친 뒤 최종 면접 후 이뤄진다. 졸업자나 오는 8월 졸업예정자의 경우 8월에 곧바로 입사하며 내년 2월 졸업예정자는 2월에 입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지원자격은 기 졸업자, 오는 8월 졸업예정자, 내년 2월 졸업예정자 가운데 오는 7월부터 인턴실습이 가능한 자여야 한다. 공통 자격요건은 군필 혹은 면제자로 해외 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어야 한다. 보훈 대상자는 관계 법령에 따라 우대한다. 

이와 관련해 퍼시스그룹은 본사에서는 물론 서울, 춘천, 부산, 대구, 청주, 광주 등 지역을 돌며 대학에서 채용설명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경력사원도 이번에 모집한다. 대상 분야는 IT시스템 개발·관리, 국내·해외 영업, 영업 교육·기획, UI·그래픽, R&D, 통합구매다.

퍼시스그룹 관계자는 "글로벌 역량과 창의성, 리더십을 바탕으로 자신과 세상에 대해 책임을 다하는 사람이 인재상"이라며 "퍼시스그룹과 함께 능동적으로 미래를 개척해 나갈 수 있는 열정 넘치는 인재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gsm@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