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N_이모저모] TLX PASS, 디자이너 김리을 합류 外

(서울=뉴스1) 황지혜 기자 | 2018-03-29 12:00 송고
© News1
© News1
◇ 패션 브랜드 ‘김리을’ 의 대표 김종원이 운동.다이어트 멤버십 서비스 TLX PASS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활약한다. TLX PASS는 디자이너 김리을의 합류를 통해 기존의 헬스, 뷰티, 힐링 시설을 이용하는 멤버십 서비스뿐 아니라 ‘리을’ 사업부를 만들어 마케팅 요소까지 확장해 나아갈 예정이다.  김리을의 김종원 대표는 TLX PASS에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써 첫 행보로 타임지가 선정한 영향력 있는 10대 모델 한현민과 함께한 브랜드 첫 번째 영상 ‘True Life eXperience(진정한 너를 만나봐)’ 라는 영상을 제작했다. 김종원 디렉터는 “TLX PASS의 운동과 라이프스타일의 가치를 영상과 기획으로 담는 등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포부를 밝혔다.
© News1
© News1
◇ 코웨이 코스메틱의 안티에이징 전문 브랜드 리엔케이(Re:NK)가 공식 모델 김성령을 내세워 신규 광고를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동안 미모로 손꼽히는 김성령의 안티에이징 비결을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는 형태로 제작, ‘보이는 피부 생명력’이라는 캠페인 테마로 운영 예정이다. 영상 속 김성령은 리엔케이 셀 투 셀 에센스의 용기 실루엣을 연상하는 문을 통과해 촉촉함과 탱탱함이 살아 있는 리얼 셀을 체험함으로써 탄력 있는 얼굴을 표현한다. 이번 광고는 4월 1일부터 지상파 방송과 주요 케이블을 비롯해 공식 SNS 채널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News1
© News1
◇ 천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아이소이(isoi)의 제품이 영국 ‘뷰티쇼트 리스트 어워즈’의 ‘2018 에디터스 초이스 위너’에 선정됐다. 올해로 7년째 진행중인 ‘뷰티 쇼트리스트 어워즈(The Beauty Shortlist Awards)’는 영국에서 가장 규모가 크고 기업 후원을 받지 않아 공정성 높은 뷰티 어워즈로 평가 받고 있다. 아이소이는 2018 에디터스 초이스 위너(2018 Editor’s Choice Winners)에 ‘아크니 닥터 1st 스피디 스팟’, ‘불가리안 로즈 블레미쉬 케어 세럼 플러스‘, ‘불가리안 로즈 인텐시브 에너자이징 크림’, ‘불가리안 로즈 인텐시브 리프팅 스팟’ 제품이 선정됐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beauty@news1.kr


hwangnom@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