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공식입장]서지훈 측 "'라이프 온 마스' 주연 확정" 대세ing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2018-02-28 09:09 송고
배우 서지훈 2018.1.8./뉴스1 © News1 권현진 기자
배우 서지훈 2018.1.8./뉴스1 © News1 권현진 기자

배우 서지훈이 OCN 드라마 ‘라이프 온 마스’에 주연으로 캐스팅되며 신흥 대세 배우로 우뚝 섰다.

28일 서지훈 소속사 매니지먼트 구는 “배우 서지훈이 OCN 드라마 ‘라이프 온 마스’에 출연을 확정 지었다”라고 밝혔다.

OCN 드라마 '라이프 온 마스'는 불의의 사고 때문에 과거로 시간을 거슬러 올라간 형사가 본래 자신의 삶으로 돌아가기 위해 연쇄살인사건을 해결하는 범죄 드라마. 2006년부터 영국 BBC에서 방영돼 인기를 끈 동명의 드라마를 리메이크 한 작품으로 JTBC '무정도시'와 tvN '굿 와이프' 등을 통해 연출 실력을 인정받은 이정효 PD가 메가폰을 잡는다.

서지훈은 tvN '시그널'을 통해 데뷔해 KBS2 ‘학교 2017’, tvN ‘슬기로운 감빵생활’, OCN ‘애간장’ 등에서 탄탄한 연기력을 선보이며 차세대 유망주로 떠올랐다. 최근 JTBC ‘미스티’에서는 섬세한 감정연기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아 대세 배우임을 입증하며 초미의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라이프 온 마스’는 앞서 배우 정경호가 출연을 확정 지었으며 배우 박성웅과 오대환, 고아성 등이 출연을 논의 중인 가운데 배우 서지훈이 주연으로 합류하며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리고 있다.


ichi@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