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사회 >

에뛰드하우스, 뷰티 유튜버 ‘홀리 소셜마켓’ 통해 ‘퍼스널 컬러 멀티 팔레트’ 단독 론칭

(서울=뉴스1) 김지석 기자 | 2017-10-25 11:20 송고
유튜버 홀리 © News1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가 국내 스타 뷰티 크리에이터 ‘홀리’의 소셜마켓을 통해 ‘퍼스널 컬러 멀티 팔레트’ 를 단독 선 론칭 및 특별 한정 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홀리’는 약 23만 명의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한 국내 정상급 뷰티 유튜버로, 전문적인 색조 메이크업 스킬을 바탕으로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색조 메이크업 튜토리얼 및 크리에이티브 한 컨셉영상과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을 공유하고 있다.

특별 프로모션 소식은 뷰티 크리에이터 ‘홀리’가 10월 19일 자신의 SNS 계정에서 언급해 이슈가 되었으며, 퍼스널 컬러 멀티 팔레트는 정식 출시 전 제품임과 동시에 다양한 혜택이 포함되어 있어 구독자들 사이에서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홀리’의 SNS 포스트 내용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에서 판매 될 ‘퍼스널 컬러 멀티 팔레트’는 피부타입에 따른 2가지 색상군(웜톤·쿨톤)으로 구분되고, 아이섀도 8 컬러, 블러셔 2컬러, 립스틱 1 구성되어 팔레트 단 하나만으로도 개인 피부에 맞는 완벽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홀리 마켓 단독 선 런칭 기념으로 오는 26일과 27일 양일간 20% 할인된 가격에 구입 할 수 있다. 상세 판매 방법은 ‘홀리’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추가 공개될 예정이다.

해당 소식이 알려지자 ‘홀리’의 구독자들은 “항상 좋은 영상보여주셔서 그것만으로 감사했는데, 이렇게 좋은 프로모션도 기획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저는 어떤 피부톤인지 모르니까 두 가지 다 살래요!!” “덕분에 이렇게 좋은 제품을 좋은 가격에 살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앞으로 계속 프로모션 해주세요!” 등의 댓글을 올리며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기대를 보이고 있다.

한편, 이번 프로젝트 운영은 중국에서 왕홍 커머스 사업을 약 2년간 진행해온 한국 최대 뷰티 크리에이터 매니지먼트사 레페리 뷰티 엔터테인먼트의 커머스 사업 레이블 ‘레페리 R Group’이 운영을 맡고 있다.


nohsm@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