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산업 > 패션

브이티 코스메틱, “방탄소년단 친필 메세지 쿠션 퍼프” 증정 행사

(서울=뉴스1) 김지석 기자 | 2017-08-14 18:00 송고
© News1
브이티 코스메틱(VT COSMETICS)이 방탄소년단과 본격 콜라보레이션의 시작을 알린다.

브이티 코스메틱(VT COSMETICS)은 오는 18일 “VT X BTS 시크릿 메시지 이벤트”를 진행하여, 콜라보레이션의 시작을 알리는 방탄소년단(BTS) 친필 메시지가 담긴 쿠션 퍼프(1SET 3개) 증정한다고 14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브이티 코스메틱과 방탄소년단의 컬레버레이션을 알리기 위함으로 구매 금액 상관없이 브이티 코스메틱 제품 구매 시 쿠션 퍼프를 증정한다. 쿠션 퍼프에는 방탄소년단 멤버별 친필 메시지를 담아 콜라보레이션의 방향과 의미를 전달한다.

이벤트는 온라인 오프라인 쇼룸에서 각각 진행된다. 온라인 증정 이벤트의 경우 18일 오전 10시부터 구매하는 고객에게 증정되며, 로그인 후 1일 1회 주문으로 제한된다.

오프라인 경우 19일부터 브이티 코스메틱 전국 쇼룸, 면세점, 백화점 등에서 선착순으로 증정 받을 수 있다. “VT X BTS 시크릿 메세지 이벤트”는 재고 소진에 따라 마감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브이티-코스메틱 닷 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브이티 코스메틱은 다가오는 10월 컬래버레이션 제품 론칭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지면 광고 촬영과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하고 있다.

관계자는 “이제 막 시작된 브이티 코스메틱과 방탄소년단의 콜라보레이션 의미를 작은 쿠션 퍼프에 담아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으니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며 “10월 출시를 앞두고 준비 중인 컬래버레이션 제품도 많은 사랑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nohsm@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