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당잠사' 이종석X배수지, 5개월 촬영 종료…올 가을 방송 [공식]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2017-07-31 08:52 송고
SBS © News1
SBS © News1

배우 이종석과 배수지 주연의 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가 5개월 간의 촬영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올 가을 안방극장을 찾는다.

SBS 새 수목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극본 박혜련 / 연출 오충환) 측은 31일 "지난 2월 말 촬영에 돌입했던 '당신이 잠든 사이에'가 지난 7월27일 촬영을 완료했다. 올 가을 방송 될 예정으로 남은 작업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당신이 잠든 사이에'는 이종석과 배수지의 만남으로 주목을 받았다. 이종석은 드라마 '너의 목소리가 들려' '닥터 이방인' '피노키오' 'W(더블유)'의 주인공으로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아왔고 연기력과 흥행성을 갖춘 배우로 성장해 대중의 기대와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배수지 역시 영화 '건축학개론' 드라마 '구가의 서' '함부로 애틋하게'를 통해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두 주인공과 연출을 맡은 오충환 감독의 의기투합도 기대를 모은다. '별에서 온 그대'를 공동 연출한 오충환 감독은 단독 연출작인 '닥터스'를 통해 감각적이고 세련된 연출을 인정받으며 단번에 SBS를 이끌 차세대 연출자에 이름을 올렸다.

이종석과 배수지는 지난 27일 파주 원방세트에서 진행된 마지막 촬영을 통해 각각 재찬과 홍주로 산 5개월 간의 여정을 1차적으로 마무리했다. 당시 오충환 감독과 스태프들은 모든 촬영을 마무리하면서 두 주인공에게 깜짝 꽃다발 선물을 했고, 이종석과 배수지는 놀란 나머지 현실 애교를 선보여 웃음바다가 됐다. 또한 5개월 동안 고생한 배우와 스태프들은 서로에게 진심 어린 박수를 보내고 서로 포옹하며 촬영을 완료했다.

'당신이 잠든 사이에' 측은 "배우 및 모든 스태프의 노력과 열정으로 즐겁고 활기찬 분위기 속에서 무사 무탈하게 촬영을 완료할 수 있었다. 좋은 드라마로 시청자들을 찾아 뵙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당신이 잠든 사이에'는 올 가을 방송 예정이다.


aluemchang@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