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연예 > 방송ㆍTV

[V라이브] 레드벨벳 귀요미 먹방+야식 비화 대방출 (종합)

(서울=뉴스1) 윤정미 기자 | 2017-07-13 22:15 송고
'V라이브' 방송 캡처 © News1

레드벨벳이 귀요미 먹방을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13일 네이버 ‘V라이브’에선 레드벨벳의 ‘같이 먹어요’가 방송됐다. 이날 레드벨벳 멤버들은 함께 차돌박이 떡볶이와 과일타르트를 먹으며 귀요미 먹방을 선보였다.

이날 멤버들은 떡볶이를 자주 시켜먹는다고 밝혔다. 이날 조이는 자신은 떡볶이를 좋아하지 않는다고 밝히며 고기는 먹는다고 덧붙였다. 이에 멤버들은 “고기만 먹겠다는 것인가”라고 견제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조이는 선지해장국을 좋아한다고 밝혔다. 이에 예리는 조이와 고깃집에 갔다가 그녀가 권해 처음으로 선지해장국을 먹어봤다며 예상외로 괜찮은 맛이었다고 밝혔다. 이에 조이는 “철분섭취에 좋다”며 선지 해장국 예찬론을 펼쳤다.

또한 멤버들은 각자 좋아하는 음식에 대해 언급했다. 예리는 “연어를 정말 좋아하는데 다이어트 할 때 연어만 먹으면 되니까 편하다”고 털어놨다. 이어 “바나나두부쉐이크를 자주 만들어 먹는다”며 “바나나 하나랑 두부 반모, 우유를 넣고 갈면 맛있는 쉐이크가 만들어진다”고 밝혔다.

이밖에도 웬디는 떡볶이를 좋아한다고 밝혔고 슬기는 군만두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또한 웬디는 “족발을 먹고 있는데 슬기가 족발 뼈를 맞추기 시작하더라”고 폭로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레드벨벳은 음식에 대한 다양한 수다와 함께 귀요미 먹방을 선보이며 눈길을 모았다.





galaxy98@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