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산업 >

지디넷코리아, 27일 '마케팅 스퀘어 컨퍼런스 2017' 개최

(서울=뉴스1) 김보람 기자 | 2017-06-22 18:12 송고
 
 

모바일이 새로운 디지털 광고 매체로 급부상하면서 마케팅 기법과 전략도 빠르게 진화해 나가고 있다. 광고주와 마케터들도 변화와 혁신이 필요한 때다. 
지디넷코리아와 씨넷코리아는 오는 27일 서울 양재동 엘타워에서 '패러다임을 바꿔라: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주제로 한 '마케팅 스퀘어 컨퍼런스(MSC) 2017'을 개최한다.

이 행사에서는 모바일 시대 고객 중심 디지털 마케팅의 진화 방향과 당연 과제에 대한 전문가들의 다양한 식견들이 공유될 예정이다. 또 실제 업무에 적용할 수 있는 마케팅 기술 및 사례도 소개된다.

첫 기조강연은 진민규 아마존코리아 신규사업개발팀장이 '아마존을 통한 미국 진출 전략'이라는 주제로 미국 전자상거래의 트렌드와 소비자들의 특징, 아마존을 통한 미국 진출 전략 등을 발표한다.

두번째 기조강연은 김윤경 BGF리테일 실장이 '고객경험 혁신 관점에서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실행'이라는 주제로 4차산업혁명으로 야기된 환경 변화에 맞는 고객 경험 마케팅 혁신방법 등을 공유한다.
세번째 기조강연은 고영혁 트레저데이터 지사장이 맡는다. 그는 'CRM과는 다르다? 고객데이터 플랫폼의 개념과 수익극대화 글로벌 선도사례'라는 주제로 '고객관계관리'에 대한 오해와 진실, 고객데이터 플랫폼에 대한 개념, 이를 활용한 비즈니스 성장과 글로벌 선도사례 등을 소개한다.

네번째 기조강연은 조용민 구글코리아 부장이 데이터 기반의 콘텐츠 기획력과 진화된 플랫폼 기술에 대한 해법을 제시할 예정이다.

아울러 정성우 크리테오코리아 이사가 '사용자 중심의 퍼포먼스 마케팅'이란 주제로, 박성혁 옐로디지털마케팅 사업대표가 '인공지능 검색광고 솔루션을 통해 휴먼 에이전트 한계 뛰어넘기'란 주제로 강연을 진행한다.

이밖에 △NHN TX △어센트코리아 △CI&co △4Grit △머니브레인 △넷스루 △식신 △인스웨이브 등의 기업에서 마케터 전문가들이 강연자로 참여한다.

참가신청은 'MSC 2017' 웹사이트에서 하면 된다.


borami@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