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산업 > 유통

레디펀 재테크 서포터즈 FUN 2기 모집…대학생 대외활동으로 ‘눈길’

(서울=뉴스1) 노수민 기자 | 2017-04-25 13:40 송고
© News1
부동산 투자 플랫폼 레디펀이 재테크 서포터즈 FUN 2기를 모집한다.

재테크 서포터즈 FUN 2기는 레디펀과 재테크에 대해서 홍보하는 역할을 수행한다. 서포터즈 모집을 통해 선발된 인원에게는 재테크 공부는 물론 활동비 지급 혜택이 있으며, 활동 종료 후 심사를 거쳐 선발된 우수 서포터즈 BLOG/CAFE KING에 당선될 경우, 별도 포상도 받을 수 있다.

실제로 지난 FUN 1기 우수 서포터즈 FUN KING 1인에게는 홍콩 여행 상품권을 지급한 바 있다.

레디펀 측은 “지난 4월 15일 진행된 FUN 1기 서포터즈의 포상 이후 많은 이들의 관심이 이어져 레디펀 서포터즈 FUN 2기를 선발하기로 결정했다”며 “특히 재테크에 관심이 높은 대학생들의 대외활동으로 적합하다”고 말했다.

FUN 2기의 모집기간은 오는 5월 8일부터 5월 26일까지로, 재테크에 관심이 많은 학생 및 일반인, 센스있는 글쓰기 및 콘텐츠 능력 보유자(기사, 일러스트, 사진, 영상 등), 블로그, SNS의 활동에 자신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모집인원은 총 20명이며, 지원방법은 레디펀 공식 카페에서 모집공고 게시글에 첨부된 지원서를 작성해 메일로 송부하면 된다.

선발된 FUN 2기는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3개월간 블로그 미션, 카페 활동, SNS홍보 활동, 콘텐츠 작성 등 레디펀 재테크 서포터즈로 활동하게 된다.

한편, 부동산 투자회사 레디펀에서 진행중인 서초동 빌라는 현재 분양 중이며, 최근 모델하우스가 공개돼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nohs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