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산업 > 유통

칼국수&족발·보쌈전문점 ‘청와삼대’ 가정의 달 맞아 고객 감사 이벤트 실시

(서울=뉴스1) 노수민 기자 | 2017-04-18 15:32 송고
© News1
칼국수&족발·보쌈전문점 ‘청와삼대’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은 17일부터 5월 31일까지 진행되고,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단위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경품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청와삼대’ 전국 50여 개의 가맹점에서 실시된다. 응모 방법은 매장을 함께 방문한 가족 또는 친구들과 맛있게 식사하는 모습을 인증샷으로 찍어 1800-3241로 문자 응모하는 방식이다. 한 번호당 1일 1회 응모가 가능하기 때문에 이벤트 기간 내 재방문하여 응모 횟수를 늘릴수록 당첨 확률이 높다. 응모 방법이 쉽기 때문에 많은 고객들이 참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단, 같은 사진으로 여러 번 응모하거나 ‘청와삼대’와 전혀 연관이 없는 사진을 보낼 경우 당첨에서 제외될 수 있다. 당첨자는 6월 9일 ‘청와삼대’ 페이스북을 통해 추첨 동영상을 공개한 후 개별 연락할 예정이다.

상품은 삼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50인치 FULL HD TV부터 주유권, 토이저러스 상품권, 청와삼대 식사권 등을 준비했다.

관계자는 “고객들의 응모율을 높이기 위해 간단한 인증샷 문자 전송만으로 참여 가능하게 이벤트를 계획했다. ‘청와삼대’에서 맛있는 식사도 하고, 이벤트도 참여도 할 수 있어 고객들의 반응이 좋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이벤트 진행으로 고객들은 당첨 기대감으로 인해 행복감을 느끼고, 가맹점은 매출을 활성화할 수 있는 포인트가 될 것이다. 앞으로도 고객과 가맹점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청와삼대’는 세 분의 대통령을 모신 요리사의 특별한 조리법으로 칼국수, 족발 및 보쌈 등을 메뉴로 구성하며 독자적인 영역을 구축해 나가고 있다. 현재 운영되는 매장들의 안정적인 수익성이 알려지면서, 가맹 사업이 더욱 탄력을 받고 있다.


nohsm@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