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해투3' 혜리 "학창시절 男, 나 때문에 패싸움도 벌어졌다"

(서울=뉴스1스타) 김나희 기자 | 2017-03-30 23:10 송고
걸그릅 걸스데이 혜리, 유라,  EXID 하니, 구구단 세정, 아이오아이 전소미가 학창시절 연애사를 모두 털어놨다.
 
30일 밤 11시10분 방송되는 KBS2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3'의 '쟁반 노래방 리턴즈' 편에서는 혜리, 유라, 하니, 세정, 소미가 본격적으로 게임에 임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녹화에서는 시즌 1의 인기 코너 중 하나였던 '책가방 토크'가 펼쳐졌다. '책가방 토크'는 무기명 투표를 통해 게스트의 학창시절 일화를 풀어내는 코너다. 이 가운데 혜리, 유라, 하니, 세정, 소미는 "학창시절 나는 짝사랑을 해본 적이 있다"는 질문에 솔직하게 답해 시선을 모았다.

혜리가 자신의 연애담을 솔직하게 밝혔다. © News1star / KBS2
혜리가 자신의 연애담을 솔직하게 밝혔다. © News1star / KBS2


이중 하니는 "초등학교 4학년 때 함께 철인 3종 경기를 하던 오빠를 짝사랑했다"고 고백해했다. 더욱이 그는 "내가 그 오빠가 찬 축구공에 맞아서 다쳤었는데 나를 책임지겠다고 했었다"면서 풋풋했던 첫사랑 스토리로 현장을 핑크빛으로 물들였다.

그런가 하면 혜리는 자신 때문에 패싸움이 벌어졌던 일화로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혜리가 "중학교 때 다른 학교 친구와 사귀고 있었는데 나를 좋아하던 우리 학교 남학생과 싸웠다더라"며 사랑싸움이 학교 대 학교의 싸움으로 번진 적이 있다고 설명했다. 이에 전현무는 "이게 그 유명한 잠실대첩 아니냐"며 '잠실여신' 혜리를 치켜세워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제작진은 "이날 혜리, 유라, 하니, 세정, 소미의 솔직함에 깜짝 놀랐다. 마치 내일이 없는 사람들처럼 이야기를 풀어내더라. 대세 걸그룹들의 털털한 입담에 시청자분들 역시 푹 빠질 것이다. 기대해달라"고 당부했다.


nahee126@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