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건강한 간식, 프리미엄 수제핫도그 '비엔나핫도그'

(서울=뉴스1) 노수민 기자 | 2017-02-16 10:50 송고
비엔나핫도그가 2017년 외식 시장 트렌드에 부합하는 창업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News1
외식 창업을 결정할 때는 최근 외식 시장의 트렌드를 읽고 분별할 수 있는 안목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그래야만 반짝 장사에 그치지 않고 오랜 기간 소비자들로부터 사랑받으며 안정적인 수익을 창출할 수 있기 때문이다.

1인가구가 증가함에 따른 ‘나홀로 열풍’, 경기불황으로 인한 ‘가성비’ 아이템의 인기, 이외에도 ‘모던한식의 리부팅’, ‘생존창업’, ‘복합매장’, ‘샵인샵’ 등은 안목 있는 창업 전문가들이 주목하는 2017년 외식 트렌드다.

프리미엄 핫도그 전문점 ‘비엔나핫도그’는 2017년 외식 시장 트렌드를 두루 갖춘 유망 창업 아이템으로 안목 있는 예비 사업자들의 이목을 끈다.

건강한 간식, 프리미엄 수제핫도그를 표방하는 비엔나핫도그는 우리 밀을 포함해 33가지 재료가 들어간 2종의 프리믹스 파우더를 개발해 사용하고 있다.

2종 프리믹스 파우더는 현미찹쌀, 쌀가루, 오트밀, 발아현미, 율무, 팥, 밤, 찰보리, 아몬드, 표고버섯 등의 곡물믹스 파우더와 시금치, 브로콜리, 생 당근, 옥수수 등의 야채믹스파우더 두 가지다.

이런 건강한 파우더는 물론 일반 핫도그와는 달리 화학첨가물, 계량제, 방부제, 색소를 첨가하지 않아 아이들도 안심하고 즐길수 있는 영양간식을 완성했다. 이외에도 국내산 돈육 소시지와 자연산 치즈 등 핫도그 내용물에 있어서도 차별화했다.

비엔나핫도그는 전국 250여개 가맹점을 운영하면서 폐점률 제로로 화제를 모았던 스몰비어 히든 챔피언 ‘용구비어’ 및 생과일주스전문점 ‘곰브라더스’의 패밀리 브랜드다.

30여 년간 노하우를 축적해온 프랜차이즈 전문가 집단에서 만든 브랜드인 만큼 탄탄하고 안정적인 운영을 기대할 수 있다.

또한 본사에 R&D팀이 구성되어 있어 4계절 내내 신 메뉴를 개발하는 데 주력하고 있으므로 타 브랜드와 차별화된 경쟁력 확보가 가능하다.

비엔나핫도그 조허정 회장은 “비엔나 핫도그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영양간식으로, 다수의 고객들로부터 맛과 차별화를 인정받은 브랜드”라며 “2017년 외식 시장 트렌드에 부합하는 창업 아이템으로서 주목받고 있다”고 전했다.


nohsm@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