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95주년 기념 호크 트위스터, 베타 식탁의자 감사 이벤트 진행

(서울=뉴스1) 노수민 기자 | 2017-02-08 12:30 송고
© News1
95년 전통 독일 유아용품 브랜드 ‘호크(Hauck)’ 사는 전세계 80여 개 국가에 제품을 공급하는 글로벌 유아용품 전문 브랜드다. 독일 첨단 기술력으로 안전성과 내구성을 인정받고 있으며, 소비자들의 니즈를 파악해 가장 실용적이고 합리적인 제품을 생산한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국내에서는 ‘2017 우리아이를 위한 베스트 브랜드’ 디럭스 부문 1위를 수상한 ‘호크 트위스터 유모차’와 일명 ‘삼둥이 식탁의자’로 4년 연속 아기식탁의자부문 판매 1위 및 네이버 키워드 조회수 기준 브랜드 인지도 1위의 영예를 안은 ‘호크 베타 식탁의자’가 대표 제품으로 판매되고 있다.

호크는 이번 수상과 창립 95주년을 기념해 고객감사 차원에서 ‘트위스터 유모차와 베타 식탁의자’ 퀴즈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벤트는 트위스터 블로그와 베타 식타의자 블로그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이벤트 페이지를 자신의 SNS 또는 육아카페에 스크랩하고 퀴즈의 정답을 이벤트 페이지 하단 댓글로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벤트는 26일까지 진행되며, 응모자들 중 3명에게는 유아용품 전문 쇼핑몰 세피앙몰 적립금 10만원, 5명에게는 세피앙몰 적립금 5만원 30명에게는 3천원 파리바게트 모바일 교환권 등을 각각 선물로 증정한다.

◇호크 트위스터 유모차= 대한민국 엄마, 아빠 14,200여 명이 직접 참여한 ‘2017 우리아이를 위한 베스트 브랜드’에서 디럭스 유모차 부문 1위에 선정됐다. 시트분리 없이 360° 회전이 가능한 양대면 유모차로, 회전형으로서는 유일하게 15단계 멀티 포지션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신생아를 위한 최대 175도 침대형 포지션과 식탁의자처럼 사용할 수 있는 하이체어 포지션, 엄마와 아이를 위한 교감을 위한 양대면 포지션 등이 그것이다.

95년 독일 호크 기술력으로 뛰어난 안전성과 핸들링을 자랑하며, T바 프레임을 적용해 바퀴 흔들림 없이 오프로드에서도 안정적 주행이 가능하다. 노면의 충격을 흡수하는 4-wheel 서스펜션도 특장점이다.

◇호크 베타 식탁의자= 독일 기술로 흔들림 없는 안정적인 설계가 특징이며, 무게를 양쪽으로 동일하게 분산하는 호크만의 A형 프레임이 적용됐다. 90kg 하중에도 흔들림 없이 튼튼하고, 인체공학적 설계와 총 13단계의 조절이 가능해 생후 6개월부터 10세 성장기 동안 실용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편안한 식사를 위한 넓은 식판과 유선형 흘림방지턱이 올바른 식사예절을 익힐 수 있게 해주고, 식판과 안전가드의 2way 사용과 디럭스쿠션패드, 안전한 5점식 안전벨트 구성 등 완벽한 실용성을 갖췄다.

특히 아이의 건강을 위해 견고하고 부드러운 질감이 뛰어난 최고급 유럽산 너도 밤나무를 주요 재질로 했고, 피부나 입에 닿아도 안전한 무독성 친환경 도료(NNV)를 사용해 친환경 제품으로 사용이 권장된다.


nohsm@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