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프랜차이즈 로제타스톤 영어교실, 가맹원들 위한 마케팅몰 리뉴얼

(서울=뉴스1) 노수민 기자 | 2016-12-22 09:41 송고
© News1
로제타스톤 코리아 본사에서는 지난 19일 ‘로제타스톤 영어교실 자사 마케팅몰’을 리뉴얼했다고 밝혔다.

‘로제타스톤 영어교실’은 20여 년의 연구 개발로 세계 최고의 어학 프로그램으로 인정받은 로제타스톤을 활용하고, 지점 원장님의 체계적인 관리를 더하여 어린이 영어학습에 패러다임을 바꾼 영어 학습 프랜차이즈이다. 또한 소규모 공부방부터 대형 어학원까지 다양한 형태로 가맹 창업이 가능하다.
학원을 운영하는 많은 원장님들은 오픈 전 원내 브랜딩 물품부터 오픈 후 홍보 판촉물, 수업에 활용할 문구용품 등을 알아보고 제작하는데 까지 많은 시간과 비용을 들이게 된다.

이에 로제타스톤 코리아 본사에서는 가맹원의 불필요한 시간과 비용을 줄이고자 로제타스톤 마케팅몰을 리뉴얼했다. 본사에서는 영어교실 가맹 창업 성공에 힘을 보태기 위해 원스톱 마케팅몰을 구축하여 유통마진을 없앴고, 구매하고자 하는 물품을 빠르게 배송 받을 수 있게 됐다.

로제타스톤 코리아 본사 관계자는 “리뉴얼된 마케팅몰은 로제타스톤 영어교실을 가맹 창업히려는 예비 원장님들과 기존 원장님들께 편의를 가져다 줄 것”이라며 “홍보 판촉물을 제작하는데 불필요한 시간을 투자하지 않아도 되며, 한번의 클릭만으로 로제타스톤 영어교실 정식로고가 박힌 홍보 판촉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빠르게 받아볼 수 있어서 원장님들의 만족도가 높다”고 전했다.
영어교실 창업에 대해 자세한 내용은 본사 홈페이지를 통해 알 수 있으며, 전화 상담을 통해 가맹 문의 상담을 받을 수 있다.


nohsm@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