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허영지, 신예 K.A.R.D 히든멤버로 출격

(서울=뉴스1스타) 명희숙 기자 | 2016-12-08 08:56 송고
신예 혼성 그룹 K.A.R.D 프로젝트의 마지막 히든 멤버가 공개됐다.

8일 0시 K.A.R.D 프로젝트의 공식 채널을 통해 그림자 실루엣으로 가려져 있던 히든 멤버의 정체가 허영지로 밝혀졌다.
이어 BM부터 전소민, J.seph, 전지우에 마지막 허영지까지 블랙 카리스마를 드러내고 있는 5인의 단체 이미지가 잇달아 공개되었고 드디어 라인업을 갖춘 멤버들의 조합이 벌써부터 흥미롭게 다가온다.

신예 혼성 그룹 K.A.R.D 프로젝트의 마지막 히든 멤버가 공개됐다. © News1star/ DSP미디어 
신예 혼성 그룹 K.A.R.D 프로젝트의 마지막 히든 멤버가 공개됐다. © News1star/ DSP미디어 


K.A.R.D는 킹(King), 에이스(Ace), 조커(jokeR), 히든(hiDDen)을 콘셉트로 작사, 작곡, 안무 창작 등 다양한 재능을 겸비한 아티스트들로 이뤄진 그룹으로, 그 동안 DSP 미디어에서 비밀리에 준비해 온 첫 신예 혼성 그룹이다.  

K.A.R.D의 첫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 'Oh NaNa(오나나)'의 히든(Hidden) 멤버로 나서는 허영지는 이번 프로젝트의 첫 번째 앨범에서만 활동을 펼친다. 총 3단계로 진행되는 K.A.R.D 프로젝트는 매 앨범마다 히든(Hidden) 카드를 하나씩 보여주는 색다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DSP 측은 "히든 카드는 예측하지 못한 비장의 음악과 퍼포먼스를 선보이겠다는 의미와 함께 가수, 댄서, DJ 등 음악적 색깔이나 성향에 따라 다양한 분야에서 히든 멤버를 선정하겠다는 의미도 있다"며 "그 첫 주자로 나서는 허영지와 멤버 4인의 시너지도 더욱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reddgreen35@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