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산업 > 중기ㆍ창업

두끼떡볶이, 프리미엄 수제 튀김라인 신메뉴 ‘두끼치킨’ 출시

(서울=뉴스1) 노수민 기자 | 2016-11-28 10:18 송고
© News1
강한 매운맛 소스의 신메뉴 떡볶이를 출시 예정한 무한리필 즉석떡볶이브랜드 두끼떡볶이가 프리미엄 수제 튀김라인신메뉴 ‘두끼치킨’을 선보였다.

브랜드 관계자는 “프리미엄 수제 튀김 라인 신메뉴인 두끼치킨은 BBQ 출신의 임원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만들어졌다”며 “다음달 출시 예정인 떡볶이 메뉴의 매운 소스와 함께 어우러진 매운 치킨으로의 프로모션도 이후 진행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두끼떡볶이는 무한리필이라는 콘셉트에 떡볶이를 결합한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DIY콘셉트와 결합된 분식 뷔페 형태를 띠고 있다. 뷔페 형태를 띠고 있는 만큼 매장 내에 신메뉴 두끼치킨을 비롯한 다양한 서브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샐러드바를 운용하고 있다.

두끼떡볶이는 체계적인 프로세스를 구축, 꾸준한 관리와 R&D를 통해 가맹점의 운영을 지원하고 있으며, 본사에서는 사전신청자를 대상으로 창업시장 현황 및 전망, 떡볶이 창업 노하우 등에 대한 내용으로 사업설명회를 개최하고 있다. 사업설명회 일정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전화를 통해 사전예약이 가능하다.

현재 국내 90여 점의 가맹점을 오픈 및 운영 중이며 지난해 상해점 오픈과 함께 중국 진출을 시작한 후 빠르게 2호점 오픈을 진행하는 등 공격적인 해외 진출 행보를 보이고 있다.

한편, 신메뉴 개발해 힘쓰고 있는 두끼떡볶이는 다음달 강한 매운맛의 떡볶이 신메뉴를 출시할 예정이며, 업체 측은 출시예정인 신메뉴가 떡볶이 프랜차이즈 메뉴들 중 가장 매운 강도의 떡볶이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nohsm@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