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여드름 치료, 여드름 흉터에 효과적인 방법을 찾고 있다면 ‘플라즈마’

(서울=뉴스1) 노수민 기자 | 2016-11-16 15:02 송고
© News1
© News1
모공 속 피지와 각질 세포가 원활하게 배출되지 못하고 노폐물이 면포를 형성하면서 발생하게 되는 여드름.

여드름은 크게 두 가지 종류로 분류되는데 먼저 화농성 여드름의 경우는 빨갛고 고름이 차는 형태로 잘못 짜거나 건드릴 경우에는 고스란히 흉터로 남을 수 있다. 반면 화이트 헤드라고 불리는 좁쌀 여드름은 한번 생기면 잘 없어지지 않는 데다 미간과 볼 주위로 번지는 경우가 많다.

여드름은 잘 못 건드리거나 무리하게 짤 경우 색소침착이나 패이거나 튀어난 형태의 여드름 흉터가 생길 수 있어 증상이 나타나는 초기부터 적절한 관리가 필요하다.

그렇다면 여드름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어떠한 관리가 필요할까?

가장 중요한 것은 세안이다. 제대로 된 세안은 피부 트러블을 예방하고 각질과 노폐물을 깨끗이 제거할 수 있다. 평소 여드름이 잘 올라오는 피부라면 피부에 자극이 덜 가는 클렌징 제품을 이용하여 세안하는 것이 좋다. 세안 후에는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출 수 있는 기초 제품을 이용하여 보습과 진정에 신경을 써야 한다.

그렇다면 이미 생긴 여드름 흉터 치료는 어떻게 해야 효과적일까?

여드름이 지속적으로 재발하는 경우에는 레이저를 비롯한 각종 시술을 통해 효과적인 여드름치료를 기대해볼 수 있다. 이러한 시술들은 피지선을 파괴해 피지 분비를 줄여주며 피부 손상은 최소화시켜 빠른 여드름 치료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하지만 길어진 경기 불황과 피부과 시술에 10% 부가세가 붙는 정책이 시행되며 비용 부담이 늘면서 집에서 꾸준히 사용할 수 있는 홈케어 미용기기가 주목받고 있는 상황이다.

이에 최근 아토피, 여드름, 모공 치료, 피부 재생 등 미용 분야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제4의 물질인 플라스마가 눈길을 끌고 있다.

바로 플라즈마 피부관리기 플라베네(PLABENE)가 그것. 플라베네는 미세한 크기의 플라스마가 피부에 에너지를 전달하여 각질, 자극, 피지에 의한 트러블 케어, 피부 보습 개선, 피부 탄력 증진, 안티에이징 등에 효과적으로 도움을 주는 올인원 피부관리기다.

한편, 플라스마 피부관리기인 플라베네는 가려운 피부, 예민한 피부,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피부 임상과학테스트를 완료해 피부 개선 효과를 측정한 제품으로 현재 공식몰, 오픈마켓, 종합쇼핑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nohsm@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