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커스텀에이드, 겨울철 유행 아이템 '첼시부츠' 출시

(서울=뉴스1) 노수민 기자 | 2016-11-14 15:05 송고
© News1
프리미엄 수제화 전문 브랜드 커스텀에이드가 올 겨울철 유행 아이템으로 손꼽히는 '미카엘(Michael) 첼시부츠'를 새롭게 선보인다.
프리미엄 수제화 브랜드인 커스텀에이드는 오랜 수제화 제작 노하우를 바탕으로 40년 이상의 수제화 장인들이 100% 핸드메이드 방식으로 맞춤제작만을 고집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이번 FW 시즌을 맞이해 커스텀에이드가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현재 많은 유명 연예인들이 겨울철 즐겨 신는 아이템인 첼시부츠다.

커스텀에이드의 '미카엘 첼시부츠'는 영국 정통 부츠인 첼시부츠의 오리지널한 느낌을 연출하면서, 고급 와일드세피와 코만도솔을 사용해 실용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살린 것이 특징이다. 또한 프리미엄 키높이 수제화 브랜드답게 7cm까지 키 높이 굽 조절이 가능하며, 소재 변경을 포함해 고객의 발 사이즈에 맞게 발등과 발볼 등의 폭을 맞춤 제작할 수 있어 고객에게 가장 편안한 착화감을 선사한다.

미카엘 첼시부츠는 블랙, 블랙스웨이드, 다크, 버니쉬, 브라운스웨이드 총 5가지 색상으로 제작되었다. 소재는 고급 카프스킨 및 천연 스웨이드 가죽으로도 제작되어 한겨울에도 보온효과도 뛰어나며, 부츠 측면에는 고무 밴딩이 있어 간편하게 신고 벗을 수 있다.

11월 11일 정식 출시된 미카엘 첼시부츠는 클레용 온라인몰을 비롯해 신세계몰, 현대H몰, 롯데아이몰, GS몰, AK몰 등 온라인 샵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한편 커스텀에이드는 최고의 재질과 내구성이 뛰어난 이태리산 및 국내산 가죽만을 사용하여 구두를 제작하고 있다. 100% 핸드메이드 제작으로 발볼이나 발등이 넓은 고객들도 1:1 맞춤제작을 통해 자신의 사이즈에 꼭 맞는 신발을 신을 수 있다.


nohsm@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