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핫도그 창업 아이템 비엔나핫도그, 가맹사업 탄력

(서울=뉴스1) 노수민 기자 | 2016-11-03 10:18 송고
© News1
분식점 소자본 창업 아이템으로 주목 받고 있는 수제 발효 핫도그 프랜차이즈 비엔나핫도그가 창업 비수기임에도 불구, 탄력적인 가맹사업 전개로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주 가맹 계약을 체결한 대전 둔산동점, 거제점 등 4곳 외 이번 주에는 추가로 신방화역점, 동해시점, 익산점, 대구 상인동점 등의 가맹 계약을 체결하며 전국적으로 확산을 가속화하고 있다.  

비엔나핫도그는 전국 250여개 가맹점을 운영하기까지 폐점률 제로에 가까운 성과를 내고 있는 스몰비어 브랜드 ‘용구비어’와 최단기간 가맹개설 신화를 자랑하는 생과일쥬스전문점 ‘곰브라더스’의 패밀리 브랜드다.

30년 경력을 자랑하는 프랜차이즈 전문가들이 모인 용구비어 가맹본사에서 탄생한 브랜드인 만큼 가맹점주들의 기대도 큰 상황이다.

요즘 소비자들이 식재료 안전과 웰빙에 대해 관심이 크다는 점을 고려, 안심할 수 있는 재료로 만들어 맛있게 제공한다는 게 비엔나핫도그의 원칙이다.
비엔나 핫도그는 우리 밀이 첨가된 33가지의 재료와 90분 동안 발효한 반죽, 100% 자연 생(生) 치즈를 넣은 프리미엄 콘도그를 제공한다.

게다가 인공감미료를 넣지 않은 5무(無) 건강한 소시지를 사용하고, 밀가루 대신 어육을 87%나 넣은 풍부한 맛을 자랑한다. 설탕 하나라도 비정제 유기농 설탕으로 고를 정도로 세심하게 신경을 기울인다. 아이들에게 좋은 것만 먹이고 싶은 엄마의 마음과 사랑을 담은 브랜드다.

주문 즉시 만들어 더욱 신선하고 믿을 수 있으며, 11가지 메뉴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지금 가맹계약을 체결하는 점주들에게는 개인 신용등급에 따른 대출 지원도 가능하다. 비엔나핫도그는 1년 6개월간의 엄격한 심사 기준을 통과하여 검증된 기업으로서, 하나은행 프랜차이즈론 대상 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다.

비엔나핫도그 조허정 회장은 “아이에게 좋은 간식만 주고 싶은 엄마의 마음으로 만든 브랜드”라며 “실제로 방문 후 경쟁력을 확인한 예비창업자들의 가맹 계약이 줄을 잇고 있다”고 전했다.


nohsm@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