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TS 측 "한선화와 계약만료, 시크릿 3인 체제 유지"(공식입장)

(서울=뉴스1스타) 명희숙 기자 | 2016-09-26 10:03 송고 | 2016-09-26 16:14 최종수정
한선화가 소속사 TS엔터테인먼트를 떠난다.

소속사 TS엔터테인먼트는 26일 "한선화가 오는 10월13일을 끝으로 시크릿 활동을 마무리하고 당사와의 계약을 종료한다"고 밝혔다.
이어 "시크릿은 재계약을 완료한 전효성, 송지은, 정하나 3인체제로 유지되며, 당사는 개별 활동 또한 지금까지처럼 적극 지원할 계획"이라고 시크릿의 이후 활동에 대해 언급했다.

한선화가 소속사와 계약을 종료했다.  © News1star./ 고아라 기자
한선화가 소속사와 계약을 종료했다.  © News1star./ 고아라 기자

또 "그동안 시크릿에 보내주신 뜨거운 응원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시크릿과 한선화 씨께 지속적인 관심과 애정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다음은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TS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지난 7년간 시크릿의 멤버이자 연기자로 활동해온 한선화 씨가 오는 10월13일을 끝으로 시크릿 활동을 마무리하고 당사와의 계약을 종료합니다.

시크릿은 재계약을 완료한 전효성, 송지은, 정하나 3인체제로 유지되며, 당사는 개별 활동 또한 지금까지처럼 적극 지원할 계획입니다.

그동안 시크릿에 보내주신 뜨거운 응원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시크릿과 한선화 씨께 지속적인 관심과 애정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reddgreen35@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