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산업 > 패션

박보검 '리안 점안액' 광고촬영장 베개 쟁탈전 사연

- ‘리안 점안액’ 광고 속 다양한 에피소드 담긴 비하인드 컷 공개
- 여성스태프들, 박보검 사용 소품 베개 쟁탈전 벌여 현장 웃음바다

(서울=뉴스1 beauty) 김수경 기자 | 2016-02-16 10:38 송고 | 2016-04-11 16:32 최종수정
© News1
‘응답하라 1998’의 어남택, 배우 박보검이 광고 촬영을 함께한 여성스태프들의 여심까지 어택한 특별한 사연을 공개했다.

재생바이오 전문기업 파마리서치프로덕트(대표이사 정상수)는 배우 박보검이 모델로 활약 중인 ‘리안’ 점안액의 TV광고 촬영 현장의 다양한 에피소드가 담긴 비하인드 컷을 16일 공개했다.

© News1

공개된 사진 속 박보검은 순정만화 속 주인공인 ‘만찢남’처럼 해맑은 미소로 누나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거나, 넓은 등판에 기대고 싶을 만큼 듬직한 ‘따도남(따뜻한 도시 남자)’의 모습까지 보여주는 등 팔색조 같은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박보검이 촬영 소품으로 사용했던 베개는 현장에 있던 모든 여성스태프들의 표적이 되어 내내 알 수 없는 긴장감을 유발, 촬영이 끝난 직후 누구 할 것 없이 박보검이 누웠던 베개를 서로 차지하겠다는 치열한 베개 쟁탈전이 벌어지며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기도 했다.  

© News1

이날 박보검 역시 바쁜 스케줄과 장시간 이어지는 촬영에도 힘든 기색 하나 없이 적극적으로 촬영에 임하는 것은 물론, 꼼꼼히 자신의 연기를 모니터링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역시 외모와 연기력을 두루 갖춘 배우로서의 면모도 보여줬다.

지난 6일, 전파를 타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리안 점안액’ TV 광고는 다양한 일상 속에서 상처받은 누나의 눈 건강을 걱정하는 박보검의 모습을 그려내며 뭇 여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광고영상은 TV 전 채널 및 리안 점안액 공식 유튜브 채널(https://youtu.be/gwTvdiD5O8w)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박보검이 TV광고 속 모델로 활약 중인 ‘리안’은 조직 재생물질로 효과가 입증된 ‘PDRN’이 주성분인 국내 최초의 재생 점안액으로, 각막, 결막에 직접 영양을 공급하고 눈 미세 손상을 개선해 이로 인한 눈 불편을 해소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안구건조증뿐 아니라 콘택트렌즈 착용, 모바일 환경, 미세 먼지 등 기타 요인에 의한 눈 미세 손상에도 효과적이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beauty@news1.kr


beauty@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