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산업 >

카카오, 포털 다음에서 '무한도전 사진전' 독점 개최

(서울=뉴스1) 주성호 기자 | 2016-01-27 10:55 송고
© News1
© News1


카카오(대표 임지훈)는 포털사이트 '다음'에서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의 기념 사진전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온라인에서 독점으로 열리는 이번 사진전에서는 2015년 한해동안 '무한도전' 여섯 멤버들의 활약상을 담은 400여장의 사진이 전시될 예정이다. '다음' 연예 섹션에서 오는 6월말까지 진행된다.  

카카오는 이용자들이 전시회에 직접 방문한 듯한 느낌을 주기 위해 고화질 사진들만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유재석, 박명수 등 자신이 좋아하는 멤버들별로 사진을 모아서 볼 수도 있으며 '식스맨', '토토가' 등 21개 특집에 따라 구분해서 감상하는 것도 가능하다.

또한 이용자가 직접 전시회에 참여할 수 있도록 사진 하단에 '사진 제목 달기' 기능을 추가해 가장 추천을 많이 받은 제목을 해당 사진의 대표 제목으로 노출할 계획이다.

무한도전 팬이라면 누구나 제목 달기에 참여할 수 있고 이용자들의 추천을 많이 받은 사진들을 별도로 모아 2월 3일 '명예의 전당'을 오픈할 예정이다.
신차섭 카카오 연예서비스 총괄은 "이번 무한도전 사진전을 시작으로 다른 TV프로그램과 스타들의 사진을 고화질로 즐길 수 있는 온라인 전시회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며 "향후에는 관련 기사, 동영상, 기획 상품들까지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는 사진 중심의 플랫폼으로 발전시킬 방침"이라고 말했다.


sho218@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