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차별화된 자바 웹개발자 ‘이곳’을 주목하라

경영기술개발원교육센터 '빅데이터 사물인터넷 시대의 자바안드로이드 과정' 주목

(서울=뉴스1Biz) 오경진 기자 | 2016-01-21 10:26 송고
© News1
© News1

구글의 모바일 브라우저 크롬의 월 활성 이용자가 8억명을 넘어섰다. 전세계는 이미 PC보다 모바일기기에 익숙해지고 있으며, 이는 관련 산업군인 IT업계에 새로운 기회로 작용할 전망이다. 또한 빅데이터, 사물인터넷(IoT) 등과 연관된 산업프로세스 구축도 기대해볼 수 있게 됐다.

업계 관계자는 "오늘날 빅데이터, 클라우드, 소셜, 모바일 및 사물인터넷 등의 혁신은 자바(JAVA)에서 비롯됐다 할 수 있다"며 "자바가 많은 개발자들의 기술 혁신을 돕고 있는 만큼 관련 직종으로 나아가기 위해서는 자바 웹 개발 등의 교육을 받아두는 것은 필수"라고 전했다. 
이처럼 자바를 기본으로 한 앱(안드로이드), 사물인터넷, 빅데이터 등의 분야가 더욱 각광 받을 것으로 예상되면서 자연스레 관련 직업군들을 향한 관심도 높아지는 추세다. 사람들의 관심도가 커지면서 차별화된 자바 웹 개발 교육기관들도 이목을 끌고 있다.

자바안드로이드 교육을 받길 원하는 취업준비생이라면 ‘경영기술개발원교육센터’를 주목해 볼 만하다. 이곳은 자바안드로이드 교육과정이 36기까지 진행됐을 정도로 많은 교육생을 배출해내고 있다. 빅데이터 교육 및 사물인터넷 교육을 국비지원 무료교육으로 받을 수 있는 점도 특징이다. 

또한 자바개발자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프레임워크에 대한 체계적인 교육 및 실무 활용능력은 물론, 빅데이터 교육, 클라우드 환경에서 현장 실무형 전문가로 성장하기 위해 익혀야할 다양한 교육시스템을 도입해 수강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경영기술개발원교육센터 관계자는 "가까운 미래, 사물인터넷 관련 개발자들의 가치는 천정부지로 치솟을 가능성이 크다"면서 "앞으로도 수준 높은 교육프로그램을 바탕으로 최고의 IT인재들을 배출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ohzin@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